Archive: December 31, 2022

Uncategorized

디자이너 Kanchipuram Saree – 남인도 전통의 10 년간의 우표

열렬한 라디오 버프는 Rini Simon Khanna라는 이름을들을 때 미소를 지을 것입니다. 모든 인도 라디오 및 텔레비전 뉴스 앵커가있는 잘 알려진 뉴스 캐스터로서 목소리가 깊은 영향을 미쳤고 여전히 그렇습니다. 그녀가 사랑하고 가장 사랑하는 의상이 하나 있습니다. 디자이너 Kanchipuram Sarees입니다. 당신이 그녀를 볼 때, 더 많은“문에서 멀리 서서”와“틈새를 떠나라”는 것이 없습니다. 델리 -NCR 지하철 노선에서 지하철 열차 내부에서 그녀의 말을 듣습니다. 당신의 마음에 관심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 현대 여성을위한 3 개의 트렌디 한 칸치 푸람 사리 스타일]

볼리우드와 더러운 그림 배우 인 Vidya Balan은 2013 칸 축제에서 디자이너 사비 아사 사치 (Sabyasachi)가 큐 레이트 한 오래된 Kanjeevaram을 착용했습니다. 케 랄라 (Kerala) 주 출신의 잘 사악한 타밀 브라만 (Tamil Brahmin)으로서 비디 아는 어머니의 훌륭한 칸 지바 람 (Kanjeevarams), 특히 그녀의 결혼식 사리 (Saris), 붉은 색과 골드, 그녀가 특별한 경우에 입는 녹색과 골드를 알게되었습니다. 이것은 Little Vidya가 학교에 있었던시기였습니다. 오늘날과 매년 발란의 부모님은 생일에 딸이 돌아 다니는 메가 영화 스타 정통 Kanchipuram 실크 사리를 선물합니다. 분명히, 이것은 우리가 Kanchipuram Sarees에서 유명인으로 보는 유산으로 만들어진 것입니다.

Kanchipuram Sarees의 역사
볼리우드와 사회 유명인들과 마찬가지로 경외심과 마찬가지로 Kanchipuram Sarees의 역사는 똑같이 생생합니다. 왕실과 풍부한 표정으로 유명한 디자이너 Kanchipuram Sarees는 출생지 인 Kanchipuram이라는 작은 사원 마을에서 멋진 이름을 얻었습니다.

[또한 읽기 : Karva Chauth의 디자이너 사리]
남쪽의 기존 인도 옷장에서 스테이플 다이어트 인 Kanchipuram Saris는 700 년 이상 Vijayanagara 왕조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영원히 지속되는 전설 인 Kanchipuram 실크는 두꺼운 게이지와 Dupioni 실크와 비슷한 광택으로 손으로 돌 렸습니다.
멋진 Kanchipuram 실크 사리는 특별한 직조 기술로 인기가 있습니다. 실크의 3 가지 실이 단일 Zari 스레드와 함께 사용됩니다. 당신이 보게되는 것은 두꺼운 Zari 실이있는 짠 끝 피치입니다. 먼저 사리 필드와 팔루가 별도로 짜여진 다음 나중에 서로 널리킹되었다는 사실에 의해 원래의 칸치 푸람을 만들 수 있습니다.

출처 : WordPress.com [SC : MediaD]
모티프 부분에 오면 자연, 심지어 앵무새, 공작, 백조, 사자, 태양, 달, 동전, 전차, 망고, 잎, 재스민 새싹 및 라마야나와 같은 인도의 종교 성경에서 나오는 성전 건축물에서도 그려집니다. Mahabharata, Bhagwad Gita.

Kanchipuram Saree의 제조 – 서비스 수익성을 높입니다
타밀 나두에있는 칸치 푸람 (Kanchipuram) 마을은 업계 추정에 따르면이 나라의 실크 사업 사업의 상당 부분을 차지합니다.
Nalli, Kumaran 및 RMKV 실크 외에는 75 개의 위버의 협동 조합과 계약 직기가 있으며, 실크와 Zari를 위버 커뮤니티에 공급합니다.
이 코티지 산업은 순수한 실크의 비용 상승에서 직조기의 감소에 이르기까지 깃발을 높이기 위해 모든 네거티브에서 살아 남았다는 결론에 안전하게 도달 할 수 있습니다.
Pattu라고 불리는 고급 Kanjeevarams는 축제, 결혼식 및 공식 행사에 선호되는 반면, 비 전통적인 패턴과 색상을 가진 가벼운 Kanjeevarams도 증기와 팬 페어로 집어 들고 있습니다.
[또한 읽기 : South Indian Wedding Sarees]

Kanchipuram Saree – 디자이너의 견해
Georgette, Net 및 Chiffon이 시작되면서 많은 패션 디자이너들은 여전히 Kanchipuram Silk Sarees의 영원한 매력을 보증합니다. 그것은 디자이너 Kanchipuram Saree의 선보에 대해 논의합니다.
인기있는 뭄바이에 기반을 둔 의상 디자이너 인 Neeta Lulla는 Kanjeevaram이 디자인 주제로 작업 할 훌륭한 범위를 제공한다는 믿음입니다. 그녀는 Kanjeevaram을 더 얇고 얇은 직물로 바꾸려고 노력하고있어 젊은 세대가 쉽게 식별하고 착용 할 수 있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디자이너 Tarun Tahiliani가 인도 여행에있을 때 수정 된 Kanjivaram Sari에서 Oprah Winfrey를 옷을 입었다는 것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이로 인해 그녀의 과학은 인도의 문화적 연결을 묘사하는 스타일로 만들었습니다.
출처 : weddingsutra.com [또한 읽기 : 인도 웨딩 사리]
Kanchipuram Sarees의 역사가 많은 사람들에게 호소력이 있기 때문에 디자이너 Kanchipuram Saree는 위쪽으로 움직이고 있습니다.
Kanchipuram Silk Sarees라는이 뉴 에이지 패션 컬트를 어떻게 찾는 지에 대한 귀하의 생각을 알려주십시오.

Uncategorized

Maxi 드레스 스타일 지금 가장 좋은 방법

< >

외모를 쇼핑하십시오

우리는 날씨가 더 차가워지면 편안한 스웨터를 찾거나 착용 할 니트를 빨리 찾을 수 있다는 것을 알고 있습니다. 그러나 어떤 경우에는 우리가 여전히 드레스, 특히 Maxi 드레스를 입을 수 있다는 것을 잊어 버립니다. Maxi 드레스는 착용하기 쉽고 오늘의 룩은 이제 Maxi 드레스를 스타일링하는 가장 좋은 방법을 보여줍니다. 그래서 이것은 당신의 드레스를 버릴 때가 아닙니다. 왜냐하면 사람들은 그 어느 때보 다 훨씬 더 많은 드레스를 입고 있기 때문입니다. 올 가을에 입는 드레스 트렌드 중 하나는 강한 존재가있는 드레스입니다. 맥시 드레스, 작은 또는 미디 드레스 일 수 있습니다. 이 복장 트렌드의 경우 여성스럽고 현대적인 로맨스, 주름 장식 및 인쇄를 생각하십시오. 이들은 이번 가을에 입어야 할 드레스입니다. 이제 문제는 가을에 드레스를 어떻게 스타일링하고 날씨가 더 차가워 지는가? 드레스 나 행사의 종류에 관계없이 올 가을에 드레스를 스타일링 할 수있는 방법이 너무 많습니다. Maxi 드레스의 경우 드레스가 다리를 맨손으로하지 않기 때문에 무릎 높이 부츠 또는 발목 부츠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짧은 드레스의 경우, 무릎 높이 부츠는 발목 부츠와 타이츠를 짝 짓는 것을 제외하고는 차가운 온도로 인해 이상적입니다.
지금 맥시 드레스 스타일의 가장 좋은 방법
지금 Maxi 드레스 스타일을 지정할 수있는 세련되고 간단하고 쉬운 방법을 찾고 있다면 아래 아이템을 확인하십시오. Maxi 드레스시이 품목 중 하나 또는 두 개를 추가 할 수 있습니다.
양모 모자
부츠 : 이것은 무릎 높이 부츠 또는 발목 부츠 일 수 있습니다.
가죽 재킷
긴 코트
카디건 : Long Cardigan은 또 다른 추락 트렌드이며 레이어링에 적합합니다.
진술 보석
진술 가방

그 어느 때보 다도 나는 이번 가을에 많은 드레스를 입고 있습니다. 지난 몇 주 동안, 나는이 꽃 드레스, 미디 드레스, 스웨터 드레스를 입었습니다. 30% 할인 된 모든 판매 중에 망고 즐겨 찾기 에서이 주요 드레스와 기타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련되고 트렌디 한 예산 친화적 인 작품을 쇼핑하는 것과 관련이있을 때, 내가가는 곳 중 일부는 Mango, H & M, Asos입니다. 판매 중에 망고에서 구매해야 할 사항은 다음과 같습니다.
Code Extra30을 사용하여 내 드레스와 사이트의 모든 것을 30% 할인하십시오.

< >

< >

< >

당신은 또한 즐길 수 있습니다 :

가을 작업 스타일을 업그레이드하는 방법

스웨트 셔츠 드레스를 높이는 방법

이번 여름에 나가는 동안 무엇을 입을 지…

가죽 반바지를 추가하는 방법…

알아보십시오.

이메일 주소와 함께 가입하여 뉴스 및 업데이트를 받으십시오.

이름

이름

이름

이름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이메일 주소

구독하다

구독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Uncategorized

당신은 아직 봄 준비 되었습니까? 소녀, 당신은이 멋진 봄 복장

을 검사해야합니다. 중성 및 모노톤 음영 또는 아크라만 색상도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봄 패션이 준비되지 않았다면 2017 년에 꽃이 피는 시즌이 닥쳤을 때 남은 방법이 남게 될 것입니다! 바로 여기에 모방 할뿐만 아니라 입을 수있는 세련된 봄 복장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두 가지가 있습니다. 구경하다!
14 봄 복장 아이디어
이 봄 복장 개념은 옷장이 봄 준비가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찢어진 데님 한 쌍의 덩어리가있는 중립 탑과 칙칙한 넥 피스는 항상 멋진 패션 진술을합니다.

스프링이 나타날 때 과시하는 가장 귀여운 디바 같은 터치 중 하나는 찢어진 데님 쌍과 덩어리 발 뒤꿈치가있는 오프 숄더 솔리드 홀을 사용하여 애타게 효과를 얻습니다!

귀엽고 엉뚱하고 영광스러운 꽃 미니 스커트는 단단한 흰색 상단과 짝을 이루고 기분에 더 많은 색상을 추가 할 수 있으며 주변의 날씨 조건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누가 봄 복장 개념이 젊은이뿐만 아니라 엉덩이에만 맞는가? 40 대 이상의 40 년대와 더 많은 사람들은 꽃을 피우는 재킷 셔츠와 한 쌍의 데님으로 장면을 흔들 수 있습니다.

선명한 흰색 탑이있는 인쇄 된 미니 스커트는 이번 봄에 많은 축하 행사에서 착용 할 수있는 패션 성명서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 이이 모습을 흔드는 동안 주변의 다른 많은 파이트들에게 부러워하는 이유가 되십시오!

[SC : MediaD]
사랑스러운 여자 봄 드레스와 함께 봄의 다가오는 봄을 축하하십시오. 가벼운 양모로 만든 견고한 색조의 오버 코트를 봄 옷장 기초 중 하나로 최고의 인쇄 된 드레스로 입을 수 있습니다.

줄무늬뿐만 아니라 라임 터치는 디바에 대한 터치를 만듭니다. 왜 안 돼? 올바른 사고 방식과 발을위한 부드러운 펌프 또는 발 뒤꿈치 쌍으로 여자를 플레이하고 머리를 돌리십시오!

대학에서 강력하고 강력한 성명서를 만들기 위해, 견고한 색조에 큰 가디건이있는 인쇄 된 스타일의 스커트와 Bearpaw 부츠 또는 발목 길이 부츠는 봄을위한 사랑스러운 패션 개념이 될 것입니다.

바틱 프린트 따뜻한 톤 스커트와 흰색 탑으로 봄을 더 화려하게 만들어 봅시다. 외모는 다소 레트로이며, 위대한 오래된 꽃 파워 70 년대의 선에서 많이 있습니다. 발을위한 웨지로 모양을 착용하십시오!

그들은 붉은 색과 검은 색은 악마의 색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디바의 손길뿐만 아니라, 그녀가 빨간색 짧은 치마와 함께 폴카 점선 검은 색 탑을 사용할 때, 겉옷과 일치하는 발 뒤꿈치를 사용할 때, 몸이 바람직하지 않은 댓글을 달성 할 시간을 얻지 못했습니다!

2017 년 봄 봄에 느긋한 가운보다 훨씬 더 귀여운 봄 패션 트렌드 중 하나로 많은 꽃 무리수들이 시즌을 인수 할 준비를하십시오.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올바른 사고 방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꽃의 계절에 대비할뿐만 아니라 와서; 2017 년 봄 2017 년은 당신의 패셔니 스타가 이벤트와 겨울 파자마에서 증가하기를 원합니다!
이미지 출처 : Pinteres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