손이 밝게하는 치료에 대해 들었습니까? 여기 특종이 있습니다!

Apr 1, 2023 Clothing Accessories

우리는 Parlors에서 전문가 피부 미용사의 지원하에 마법처럼 작동하는 피부 가축 개념에 대해 들었습니까? 그러나 그들은 너무 비싸서 탐닉하기에는 너무 비싸고 종종 한 개 이상의 앉아 있어야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는 집에서 쉽게 할 수있는 몇 가지 브라이트닝 핸드 트리트먼트, 우리가 약속하지 않아도됩니다. 부엌에서 바로 5 개의 쉬운 멍청한 밝은 손 치료를 살펴보십시오. 그것들을 최대에 사용하고 태워지고 무두질 된 그 손도 그 손을 돌보십시오.
DIY 손에 대한 5 개의 놀라운 피부 밝은 치료
부엌에서 바로 5 개의 쉬운 멍청한 밝은 손 치료를 살펴보십시오. 그것들을 최대에 사용하고 태워지고 무두질 된 그 손도 그 손을 돌보십시오.

1. 레몬과 설탕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손의 피부를 돌보고 얼굴과 목의 피부와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요청합니다. 여기에는 우유, 설탕 및 큰 얇게 썬 레몬이 필요합니다. 손을 문지르도록 도와 줄 수있는 로파를 얻으십시오. 마모 된 피부를 깨끗하게하고 보습하는 데 도움이되는 말산이있는 우유로 손을 똑바로 씻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10 분 동안이 작업을 수행 한 다음 레몬 슬라이스를 가져 와서 설탕을 다육질에 담그십시오. 레몬-당사 칵테일로 손에 피부를 부드럽게 마사지하고 30 분 동안 또는 피부가 건조 될 때까지 기다립니다. 냉수 아래로 씻겨지고 그렇게하는 동안 Loofah를 사용하여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이것은 매일 집으로 돌아온 후 일주일에 두 번 완료해야합니다.
출처 : Caramelpotatoes.com2. 구조에 쌀 우유
갓 만든 쌀 우유 한 잔을 섭취하고 (쿼트 컵 물이 섞인 믹서기에 젖은 쌀 컵을 섞어서) 손의 피부 전체와 손바닥 뒤쪽에 넉넉하게 바릅니다. 그렇게하는 동안 원형 운동을 부드럽게 사용하여 피부를 마사지하십시오. 이것은 피부가 죽은 세포를 제거 할 수있게하는 반면 쌀에서 발견 된 실리콘 오일은 피부 질감을 보습하고 밝게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30 분 후에 씻고 건식을 두드리십시오. 이것은 집에서 일주일에 세 번 이루어져야하는 가장 쉬운 피부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중 하나입니다.
출처 : blogspot.com3. 꿀, 레몬 및 베이킹 소다
당신의 손은 닳아서 영양과 수화로 고갈되어 레몬 주스 컵, 꿀 한 스푼, 베이킹 소다 티스푼이 필요합니다. 숟가락을 큰 그릇에 숟가락으로 섞고 10 분 동안 손을 부드럽게 문지르십시오. 원하는 경우 반복하고 베이킹 소다 과립이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고 석회의 비타민 C는 자연적으로 피부를 표백하는 동안 피부에 더 많은 수분을 공급할 수 있습니다. 씻어 내고 두드리기- 일주일에 3 번을 마시십시오.

[SC : MediaD]
출처 : pinterest.com4. 쌀가루, 심황 및 토마토
쌀의 실리콘 오일과 Haldi와 Tomatoes에서 발견되는 산화 방지제는 매일 10 분 이내에 손을 휘젓는 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쌀가루 컵, 토마토 페이스트 한 스푼 및 haldi 덩어리가 필요합니다. 잘 섞어서 손으로 피부 크림으로 바르고 10 분 동안 기다립니다. 건조되면 손을 씻고 건조시킵니다. 각질 제거가 발생한다는 점을 고려하면 손이 죽은 피부 세포를 제거하고 리코펜을 곁들인 토마토는이 피부 밝게 처리로 피부를 자연스럽게 표백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또한 읽기 : SPF와 핸드 크림]
출처 : Stylebees.com5. 꿀, 그리스 요구르트 및 라임
일주일 이내에 밝은 손을 가지려면 세 가지 주요 성분이 필요합니다. 그리스 요구르트 컵, 꿀 한 스푼, 라임 주스 쿼트 컵. 숟가락을 큰 그릇에 숟가락으로 섞고 10 분 동안 손을 부드럽게 문지르십시오. 석회의 비타민 C는 영양 제 및 피부 광선 역할을하는 반면, 요거트의 말산은 각질 제거 및 피부에 영양을 공급하고 꿀을 피부에 수화시킵니다. 집에서 가장 잘하고 가장 쉬운 피부 브라이트닝 트리트먼트 중 하나입니다.

[또한 읽기 : 지성 피부를위한 최고의 페이스 워시]
출처 : ladyformula.com 우리는 앞으로 며칠 동안 피부 미백을위한 더 많은 가정 요법을 공유해야하지만 먼저 이것을 시도하고 얼마나 잘 작동하는지 알려주십시오.

onq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