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아직 봄 준비 되었습니까? 소녀, 당신은이 멋진 봄 복장

Dec 28, 2022 Uncategorized

을 검사해야합니다. 중성 및 모노톤 음영 또는 아크라만 색상도 잘 작동 할 수 있습니다. 봄 패션이 준비되지 않았다면 2017 년에 꽃이 피는 시즌이 닥쳤을 때 남은 방법이 남게 될 것입니다! 바로 여기에 모방 할뿐만 아니라 입을 수있는 세련된 봄 복장뿐만 아니라 사랑스러운 두 가지가 있습니다. 구경하다!
14 봄 복장 아이디어
이 봄 복장 개념은 옷장이 봄 준비가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

찢어진 데님 한 쌍의 덩어리가있는 중립 탑과 칙칙한 넥 피스는 항상 멋진 패션 진술을합니다.

스프링이 나타날 때 과시하는 가장 귀여운 디바 같은 터치 중 하나는 찢어진 데님 쌍과 덩어리 발 뒤꿈치가있는 오프 숄더 솔리드 홀을 사용하여 애타게 효과를 얻습니다!

귀엽고 엉뚱하고 영광스러운 꽃 미니 스커트는 단단한 흰색 상단과 짝을 이루고 기분에 더 많은 색상을 추가 할 수 있으며 주변의 날씨 조건을 추가 할 수 있습니다. .

누가 봄 복장 개념이 젊은이뿐만 아니라 엉덩이에만 맞는가? 40 대 이상의 40 년대와 더 많은 사람들은 꽃을 피우는 재킷 셔츠와 한 쌍의 데님으로 장면을 흔들 수 있습니다.

선명한 흰색 탑이있는 인쇄 된 미니 스커트는 이번 봄에 많은 축하 행사에서 착용 할 수있는 패션 성명서가 될 수 있습니다. 당신 이이 모습을 흔드는 동안 주변의 다른 많은 파이트들에게 부러워하는 이유가 되십시오!

[SC : MediaD]
사랑스러운 여자 봄 드레스와 함께 봄의 다가오는 봄을 축하하십시오. 가벼운 양모로 만든 견고한 색조의 오버 코트를 봄 옷장 기초 중 하나로 최고의 인쇄 된 드레스로 입을 수 있습니다.

줄무늬뿐만 아니라 라임 터치는 디바에 대한 터치를 만듭니다. 왜 안 돼? 올바른 사고 방식과 발을위한 부드러운 펌프 또는 발 뒤꿈치 쌍으로 여자를 플레이하고 머리를 돌리십시오!

대학에서 강력하고 강력한 성명서를 만들기 위해, 견고한 색조에 큰 가디건이있는 인쇄 된 스타일의 스커트와 Bearpaw 부츠 또는 발목 길이 부츠는 봄을위한 사랑스러운 패션 개념이 될 것입니다.

바틱 프린트 따뜻한 톤 스커트와 흰색 탑으로 봄을 더 화려하게 만들어 봅시다. 외모는 다소 레트로이며, 위대한 오래된 꽃 파워 70 년대의 선에서 많이 있습니다. 발을위한 웨지로 모양을 착용하십시오!

그들은 붉은 색과 검은 색은 악마의 색입니다. 우리는 그것이 디바의 손길뿐만 아니라, 그녀가 빨간색 짧은 치마와 함께 폴카 점선 검은 색 탑을 사용할 때, 겉옷과 일치하는 발 뒤꿈치를 사용할 때, 몸이 바람직하지 않은 댓글을 달성 할 시간을 얻지 못했습니다!

2017 년 봄 봄에 느긋한 가운보다 훨씬 더 귀여운 봄 패션 트렌드 중 하나로 많은 꽃 무리수들이 시즌을 인수 할 준비를하십시오. 언제 어디서나 사용할 수 있으며 올바른 사고 방식으로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

꽃의 계절에 대비할뿐만 아니라 와서; 2017 년 봄 2017 년은 당신의 패셔니 스타가 이벤트와 겨울 파자마에서 증가하기를 원합니다!
이미지 출처 : Pinterest

onq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