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본 항소 기본 사항 비 메이크업 애호가는 이미 소유해야합니다!

Nov 3, 2022 Uncategorized

모든 여성이 분홍색을 좋아하는 것은 아니며 모든 여성이 산호와 복숭아 립스틱의 차이를 알 수있는 것은 아닙니다. 메이크업의 개념에 반대하는 것은 완전히 괜찮습니다. 나는 수많은 아이 섀도우뿐만 아니라 수많은 홍당무로 온라인으로 나 자신을 온라인으로 비록 내 자신을 온라인으로하지만, 모든 사람이 내 견해를 공유 할 필요는 없다는 진실에 감사드립니다. 무지개의 모든 색상으로 거래를 페인트하는 것을 소중히 여기지는 않지만, 당신이 사용할 수있는 애호가가 될 수있는 몇 가지 항소 제품이 있습니다.
[또한 읽기 : 책상에 보관하기위한 미용 기초]

1. 보습제
훌륭한 보습제는 아무도 해를 끼치 지 않았지만, 노화의 징후에서 몇 마리 떨어진 곳에서 멀리 떨어져있는 오랜 방법입니다. 우리가 온라인에서 우리가 중요한 기름에서 피부를 강탈합니다. 적어도 목욕 후 매일 매일 멋진 보습제로 거품을 내면 피부가 당신에게 감사합니다.
출처 : BestMoisturizer.net2. 기반
피부색에 더 나은 기초를 얻으십시오. 기초 2 그늘보다 피부 톤에 문제가되지 마십시오. 더 따뜻한 피부 톤을 가진 사람들은 종종이 실수를합니다. 그 시절은 더 가벼운 피부 색조를 가짜로 만들었을 때 사라졌습니다. 다크는 화려하고 세상은 그것과의 용어와 관련이 있습니다. 초보자라면, 더 가벼운 기초를 선택하십시오. 그것은 당신이 Cakiness에서 도주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출처 : goodhousekeeping.com3. 콤팩트
소형 파우더뿐만 아니라 기초가 손을 잡고 있습니다. 다른 하나 없이는 진정으로 사용 할 수 없습니다. 이상적인 소형을 선택하는 기술은 기초와 거의 동일합니다. 당신의 안색과 진정으로 조화를 이루는 것을 얻으십시오. 카운터의 승무원에게 이러한 결정을 남기는 것은 항상 최고입니다.

출처 : Laroche-posay.com4. 누드 립스틱
누드 립스틱으로 결코 잘못 될 수 없습니다. 모든 무거운 팔레트에 대한 인내심이없는 사람의 빨판이든, 누드 립스틱은 모든 소녀의 허영에 있어야합니다. 당신은 당신의 옷에 적합성을 고의적으로 생각할 필요가 없으며, 그들은 자신의 색조를 가지고 있기 때문에 모든 복장 (표준 또는 서양)과 잘 어울립니다.
출처 : Lipstickalley.com5. 핑크 립스틱
두 번째 입술 중요한 것은 당신이 좋아하는 모든 종류의 분홍색 그늘의 립스틱입니다. 여기서 개념은 누드 립스틱을 적용하기 전에 두 번 믿어야 할 필요가 없지만, 잠시 후에는 약간의 색을 갈망 할 수 있습니다. 중립적 인 분홍색 음영은 누드 립스틱만큼 훌륭합니다. 마찬가지로 색상의 힌트를 제공합니다.

출처 : WordPress.com6. 챕스틱
립 세트의 기본 매력 기초의 마지막은 큰 박수입니다. 요즘 당신은 색조와 함께 제공되는이 챕스틱을 얻습니다. 이 챕스틱을 사용하면 몇 가지 이점이 있습니다. 그것은 입술에 보습하고 반짝이는 색의 홍조로 그들을 부수합니다. 일의 하루 나 친구와 함께 느긋한 행 아웃에 메이크업 모양을 선택하고 싶을 때 입에 챕스틱을 굴릴 수있을뿐만 아니라 입술이 준비 될 수 있습니다.
출처 : Alles-Vegetarisch.de [SC : MediaD]

7. 콜 연필
입술의 세 가지 기본 사항과 마찬가지로, 우리는 눈의 세 가지 기본 사항을 얻었습니다. 메이크업을 싫어하는 것은 괜찮지 만, 나는 말에 따라 Kohl ‘Make Up’의 흔적으로 눈을 흘리는 전화를하지 않을 것입니다. 얇거나 두껍기 때문에 Kohl 라인은 전체 모양에 과감한 수정을 가져올 수 있습니다. 피곤한 날에도 정신을 고양시킬 수 있습니다.
출처 : Matossianeye.com8. 마스카라
소유하는 데 중요한 또 다른 근본적인 매력은 훌륭한 마스카라입니다. Kohl에 휴식을 취하고 싶을 때 며칠 동안 넉넉한 마스카라 코트를 바르고 눈이 튀어 나오도록 도와 줄 것입니다. 투명한 마스카라를 선택하면 더 나을 것입니다. 속눈썹은 더 길고 더 밝아 보일뿐만 아니라 기술이 무엇인지 이해할 수 있습니다.

메이크업이 거의없는 여성의 경우 위의 목록이 도움이되기를 바랍니다. 메이크업 애호가에서 나온 것처럼 나를 믿을뿐만 아니라 얼굴에 긍정적 인 미소만큼 멋진 것은 없습니다.

onq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