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August 31, 2022

Loui Jover Ink Artist

Loui Jover Illustrator 및 잉크 아티스트
우리 모두는 예술가처럼 느껴지고, 우리 중 일부는‘예술가’라는 제목을 받아들이고, 우리 중 일부는 예술을 기뻐하며 우리 중 일부는 예술을 이해하지 못합니다. 내가 당신에게 선물하고 싶은 남자는 친절한 예술가 중 하나입니다. 그는 예술을 정말로 받아들이고 자원이 낮은 멋진 예술 작품을 수행하는 데 성공했습니다.
나는 다른 방법을 선택한 호주 예술가 인 Loui Jover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그는 잉크와 종이로 작업합니다. 이 시점까지는 쉬워 보입니다. 글쎄, Loui를 특별하게 만드는 것은 그가 중고 책에서 수집 한 오래되고 오래된 종이에 대한 그의 삽화를한다는 것입니다. 그는 그들을 모아 더 큰 시트를 그릴 곳을 만들어냅니다.
나는 잉크가 닳은 종이에 너무 훌륭해 보일 수 있다고 생각하지 않았지만‘잉크’가 생명의 피가되었다고 말한 방법. Loui Jover의 전체 포트폴리오를 참조하십시오.

0/5 (0 리뷰)

Tshirt Factory Readers를위한 Bestia Story 의류 할인

Bestia Story는 독립적 인 의류 라인으로 대중이 매우 가깝고 개발에 관여합니다.이 티셔츠 라인에 대해 훨씬 더 많이 읽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는 그들이 Tshirt Factory Readers에게 10% 할인을 제공하기 훨씬 전에이 강력한 인상을 받았지만 이제는 여러분 모두이 측면이 사실이라고 확신한다고 생각합니다. Tshirt 공장 독자를위한 Bestia Story 의류 할인!
할인 쿠폰 코드는 tfactory이며 결제시 모든 주문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 코드는 7 월 1 일까지 사용할 수 있으므로 자신이 좋아하는 것을 결정할 시간이 충분하며 Bestia Story의 새로운 디자인을 찾아야 할 또 다른 이유가 있습니다.
Tshirt 공장 독자를위한 Bestia Story 의류 할인!
Bestia Baseball Teelil Nichol 여자를위한 여자 셔 트랙 모든 베스트리아 스토리 팬을위한 남자 남성용 셔츠 스티커
0/5 (0 리뷰)

Uncategorized

체육관 마모 제조업체 여성을위한 세련된 체력 복장

피트니스 센터 마모 제조업체 여성을위한 세련된 체력 복장을 소개합니다.
02/10/2018, Alanic Global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피트니스는 유행합니다. 누가 뉴 에이지 여성보다 훨씬 더 잘 이해합니까? 피트니스 센터에 도착하려는 그녀의 동기는 더 이상 새로운 운동을 발견하지 못하는 것입니다. 오히려, 그녀가 런닝 머신에서 조깅 할 때 세련된 체력 복장을 입는 것은 그녀의 즐거움입니다. 그녀는 확실히 그녀의 모든 시선을 원합니다!

몸매를 유지하거나 핸들과 같은 사람을 줄이기 위해 운동은 여성에게는 결코 간단하지 않았습니다. 그녀는 실제로 그것을 땀을 흘려야합니다. 그녀의 열렬한 사무실 루틴과 끝없는 집의 집안일 속에서, 우리에게 연락을 취하기 위해 연락을 취하고, 피곤한 이후로 일반적으로 사라집니다. 그것은 여자가 거부 할 수없는 보편적 진실입니다. 그녀는 그녀를 가기 위해 강한 아드레날린 돌진이 필요합니다. 그녀가 좋아하는 그늘의 매끄러운 레깅스 한 쌍의 다리를 톤으로 보이고 세련된 탑 또는 스포츠 브래지어가 에너지 수준을 높일 것입니다. 이를 염두에두고 Fitness Center Wear Manufacturers는 오늘날 여성을 대량으로 말할 수없는 세련된 체력 의류를 대량으로 도입했습니다!

운동 및 체력 복장 기본 사항
Lady Body는 민감하고 섬세한 것입니다. 건강 및 건강 전문가에 따르면, 여성의 체력 의류는 스타일과 편안함의 이상적인 조화가되어야합니다. 선 시스템 외에 혈액 순환에 영향을 줄 수 있기 때문에 엄청나게 빡빡해서는 안됩니다. 오늘날 피트니스 센터 의류 제조업체와 공급 업체는 고품질 테스트를 통해 최종 제품을 운영하여 적합성을 보장하는 이유입니다.

필라테스뿐만 아니라 요가 – 필라테스뿐만 아니라 요가에 관해서는 스마일뿐만 아니라 꽉 쥐지 않아도됩니다. 오히려 약간의 환기가 더 잘 제공됩니다. 운동 복장의 도매 업체는 잘 맞는 특별한 복장을 제공하고 간단한 호흡을 가능하게합니다. 그것은 당신의 피트니스 강사가 당신의 자세의 정밀도를 훨씬 더 잘 안내하도록 돕습니다.

달리기 장비- 달리기 장비의 상황에서 느슨한 복장은 정의를 자제 할 수 있습니다. 달리기는 특정한 시간 동안 스트레칭 할 수있는 활발한 운동입니다. 마른 모양의 레깅스는 여기에 적합합니다. 그들은 당신의 체중 감량을 보이게 할뿐만 아니라 멋져 보입니다. 면화는 땀을 잘 고정시킬 수 없을뿐만 아니라 잠시 후 불안감을 느끼게하기 때문에 최고입니다.

댄스 의류 – 대부분의 피트니스 센터는 에어로빅과 Zumba 클래스를 제공하여 빠른 체중 감축을 제공합니다. 감각을 갖기위한 댄스 의류 요구 사항. 그것은 특별한 일일 필요는 없지만 반음 레깅스 나 잘 맞는 반바지는 충분히 좋습니다. 그것은 당신을 제인 폰다처럼 느끼게합니다.

매력적인 운동 복장은 여성들이 체력 프로그램을 진지하게 받아들이도록 권장합니다. 귀하가 여성 건강 및 웰니스 클럽이라면 Modish Fitness Center 사용에 투자하는 것이 현명한 아이디어입니다. 오늘날 호주의 Fitness Center Apparels의 인터넷 서비스 제공 업체가 현명한 범위에서 컬렉션을 선보입니다. 당신은 단 한 번의 클릭입니다!

태그 :
체육관 의류 호주
체육관 의류 제조업체
체육관 의류 제조업체
체육관 마모 제조업체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Uncategorized

신체 피트니스 의류가 운동에 얼마나 적절한 영향을 미치는지

신체 피트니스 의류가 운동에 얼마나 적합한 지 정확하게
21/02/2020, Alanic Global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적절한 운동을 위해 올바른 피트니스 센터 의류를 사용하는 행위를 마스터하려면 계속 읽으십시오.

비즈니스의 눈에 띄는 체력 체력 의류 제조업체에서 의류 컬렉션을 가로 질러 체육관의 가운 코드, 개인 스타일 및 편안한 레벨을 몇 장의 샷을 요구할 수 있지만, 효과가있는 경우 모양이 될 수 있습니다. 당신이 옷을 입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고.

무작위로 무엇이든하고 체육관에 가기 전에 명심해야 할 몇 가지 사항을 확인해 봅시다.
적응하기 위해 옷을 입으십시오
다양한 기어에 대한 다양한 운동 전화 통화이므로 기상 조건과 마찬가지로 활동하는 활동과 야외에서 운동하는지 여부에 대해 믿으십시오. 간단한 요가 수업을 복용하는 경우 느슨한 피트면 의류는 활력을 느낄 수 있지만 더 강렬한 하이킹에는 과열을 피하기 위해 땀을 흘리는 복장이 필요합니다. 특히 새벽이나 황혼에 운동하는 경우 운동 또는 사이클링을위한 반사 패치 또는 줄무늬와 함께 기술 장비를 요구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확실히, 모든 유형의 외부 운동은 피부를 보호하기 위해 선 스크린을 착용해야합니다.

바닥 마모
대부분의 여성들은 운동 하부 마모를 구매하여 셔츠를 보완하거나 그 반대를 보완하는 것이 필수적이지는 않습니다. 탑을 선택하는 것과 마찬가지로 피트니스 센터 운동을 위해 바지를 선택할 때의 주요 관심사는 편안하고 가볍고 자유롭게 움직일뿐만 아니라 편안하고 가벼운 스웨트 팬츠, 요가 바지 또는 반바지를 찾는 것입니다. 탄성 자전거 스타일의 반바지를받는 여성은 거의 없으며, 다른 사람들은 요가 바지에 들어갈 수있는 편안함뿐만 아니라 유연성을 선호합니다.
상단 마모
일반적으로 여성들은 피트니스 센터 운동 당시 티 셔츠뿐만 아니라 스웨트 셔츠, 긴팔 셔츠, 저장 탱크 탑을 입을 수 있습니다. 셔츠가 올바른지 확인하기 위해 체육관의 가운 코드를 검사하는 것은 영리합니다. 일반적으로 피트니스 센터는 저장 탱크 탑을 가능하게하지만 고삐 셔츠와 많은 분열을 드러내는 탑을 비 승인합니다. 모든 단일 피트니스 센터 의류와 마찬가지로, 상단은 신축성 있고 가벼운 재료로 만들어 지도록하며, 유성을 유지하고 이동성을 제한하지 않도록하십시오. 합성 소재는 일반적으로면보다 편안하고 가벼운 느낌을 제공합니다.

상점에있는 여성을위한 편안한 체력 의류를 포함시키려는 소매 업체뿐만 아니라 비즈니스 소유자는 저명한 의류 제조업체 중 하나와 연락 할 수 있습니다. 당신이해야 할 일은 심각한 체력 기어 모음과 함께 가고, 필요한 조각을 선택하고 대량 주문을 위치시키는 것입니다.

태그 :
의류 제조업체
의류 제조업체 미국
피트니스 의류
피트니스 의류 제조업체
피트니스 의류 제조업체 미국
피트니스 의류 미국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이해하지 못하는 티 셔츠에 대한 10 10 사실

우리는 티셔츠에 대한 모든 것을 이해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많은 브랜드가 티를 제조하는 데 사용하는 어떤 재료를 이해하고, 그들의 모양을 이해하고, 정확하게 이해합니다. 착용하는 방법. 나는 당신이 그들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을 이해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모르는 티 셔츠 정보를 특징으로하는 유용한 10 가지 목록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당신이 모르는 티 셔츠에 대한 10 가지 사실
1. 카타르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티 셔츠를 개발 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타르 석유 회사는 폭이 72.2m, 너비는 48.7m 인 티 셔츠를 보유하고 6 톤을 평가하고 3,516.25 평방 미터를 보장합니다. 거대한 사람조차도 그것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2. 스리랑카에서 Sanath Bandara에 갈 때 가장 많은 티 셔츠를 사용한 기네스 세계 기록. 기록은 한 번에 사용 된 257 개의 티 셔츠의 놀라운 수로 정착됩니다. 스리랑카에서는 쌀쌀한가?

3. 우리는 매일 티 셔츠라는 단어를 활용합니다. 그러나 처음으로 처음 등장한 곳은 어디입니까? 100 년 전“티 셔츠”라는 단어는 Merriam-Webster 사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4. 1939 년 최초의 마케팅 티 셔츠는 영화 “오즈의 마법사”를 위해 인쇄되었습니다.

5. 당신은 그것을 믿지 않을 것이지만, 1950 년대까지 티 셔츠는 인기에 대해 생각되지 않았습니다. Marlon Brando와 James Dean이 원인이없는 Rebel뿐만 아니라 Rebel이라는 전차와 같은 영화에서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할리우드 덕분에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그때를 고려할 때, 티 셔츠는 결국 외부 마모 수단이되었습니다.

6. 소년들에게 더 많은 재미있는 사실은 1940 년대 쯤 스페인에서 최초의 젖은 티 셔츠 대회가 열렸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스페인 사람들이 열정으로 가득 차 있음을 확실히 이해합니다.

7. 세계에서 가장 값 비싼 티 셔츠의 기록은 프랑스 고급 의류 사업 Hermès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Tshirt의 비용은 $ 91,500이며 악어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나는 그것이 모든 사람이 그것을 입을 것이라고 말할뿐만 아니라 정교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말할 것입니다.

8. 많은 티가면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재료로서 :면은 물에서 자체 무게의 20 배 이상을 차지할뿐만 아니라 건조보다 젖은 것입니다.

9. 재활용 면화로 만든 티 셔츠는 매년 50 억 톤의 섬유 quander가 매립지에 들어가는 것을 막습니다. 우리의 티를 재활용하여 세상을 도와 봅시다.

10. 우리는 확실히 티를 좋아합니다. 미국인 보험의 약 62%가 옷장에 10 개 이상의 티 셔츠를 소유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약 15 억 티 셔츠입니다. 그 사람들을 끝까지 줄이고, 지구를 34 번 옮길뿐만 아니라 끝까지 줄을 서십시오.

재미있는 사실의 비트 목록에서 즐거움을 얻었 으면 좋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에게 보여줄 것이 있다면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이 사실들에 대해 이해하더라도, 나는 그것이 당신의 기억을 약간 조깅하는 데 도움이되었다고 생각합니다.

5/5 (1 리뷰)

트렌드 메모 : 80 년대 Redux

블레이저 : 이론 | CULOTTES : White Home Black Market (오래된, 여기뿐만 아니라 여기와 유사) | 벨트 : Loewe | 빨간 가방 : 구찌 (이것뿐만 아니라 이것도 마찬가지) | 신발 : 여기뿐만 아니라 여기에서도 비슷합니다.

나는 처음으로 80 년대 패션으로 살기에 충분하지 않기 때문에 올 봄 80 년대의 부활을보기 위해 말을 넘어 펌핑됩니다. 그래 그래. 어쩌면 나는 Eeevery 80 년대 트렌드를 되찾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나는 깃털이 달린 앞머리, 숭어, 헐렁한 짧은 소매 버튼 다운 (일반적으로 밝은 색상 및 기하학적 인쇄물)이 없을 수도 있습니다. 확실히 내가 선호하는 외모가 아닙니다. 그러나 80 년대 패션이 너무 많아서 절대적으로 좋아하는 롱 라인 블레이저, 멍청한 허리, 맞춤형 흰색, 큰 기하학적 보석, 강한 색상의 팝뿐만 아니라 스트리트 스타일 세트도 지배적 인 팝도 있습니다. 내가 충분히 얻을 수 없어.

이 시리즈에 등장하는 여러 패턴은 실제로 80 년대 패션의 혁신적인 자손 (즉, 생생한 기하학적 줄무늬뿐만 아니라 어깨!)이지만, 80 년대 Redux는 스타일에 대한 광범위한 영향을 받기 때문에 시리즈의 헌신적 인 날을 자격이 있다고 생각했습니다. 이번 시즌. 80 년대의 요소는 지난 몇 년 동안 다리에 기어 오르고 있었지만, 봄 ’17과 같이 강력하거나 실제로는 결코 강력하거나 실제로는 없었습니다. 우리는 스포츠웨어에서 영감을 얻은 대표팀 재킷에서 산성 세탁소, 풍선 소매, 엄마 청바지, 콘서트 티 및 더 많은 톤에 이르기까지 모든 것을 말하고 있습니다. 오늘 저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80 년대에서 영감을 얻은 몇 가지 트렌드, 특히 가까운 미래에 저의 직장 옷장을 지배 할 수있는 몇 가지 트렌드를 현대적인 손잡이로 삼고 있습니다. 나는 바삭 바삭하고 맞춤형 흰색, 구조화 된 롱 라인 블레이저, 성명서 허리 벨트, 큰 기하학적 패션 보석 및 강한 색상의 팝을 말하고 있습니다.

80 년대 측면을 옷장에 통합 할 때, 목표는 80 년대에 영감을주는 것이 아니라 반드시 80 년대 테마가 아닙니다. 차이점은 80 년대의 영향을 현대적으로 해석하는 데 있습니다. 지역 다이빙 바에서 80 년대 밤 Kelly Kapowski 의상을 입은 것처럼 보이지 않습니다. 예를 들어, 나는 내 머리카락이 곧 내 머리카락과 깊은 측면과 느슨한 파도의 약간의 추가 볼륨 이이 모습에 완벽한 칭찬 인 것처럼 보였습니다. . 80 년대의 머리카락이 문자 그대로 없어지지 않고 고개를 끄덕입니다.

일하기 위해 착용하십시오

< >

킬러 80 년대에서 영감을 얻은 흰색 바지를 찾고 있다면이 쌍을 검사하십시오. 나는 높은 허리, 주름, 80 년대 등자를 암시하는 훌륭한 발목 디테일을 절대적으로 좋아합니다. 방금 주문했습니다.

내가 오늘 사용하고있는 가벼운 린넨 블레이저는 뉴욕이 진정한 사우나가 될 때 6 월에 특히 놀랍습니다. 린넨이기 때문에 다소 주름진 표정을 가져야하지만, 버그가되면 흰색 큰 블레이저를 선택하십시오.

내가 어제 강조한 몇몇 가운과 마찬가지로,이 멋진 짧은 슬리브 흰색 시스 드레스는 기하학적 목선으로 80 년대 동기 부여를 끄덕이면서도 ​​여전히 사무실에서 하루에 완벽합니다.

간단하게 유지 하시겠습니까? 내가 선호하는 바삭 바삭한 비강 셔츠 (나는 최소한 6 개 중 6 개가 최고라고 생각한다)를 재고를 늘리고, 웨이스트가 넓은 넓은 다리 바지와 완벽한 80 년대 영감을 얻기 위해 남성복을 입고 착용한다. 사무실에서.

BRB, 사무실 밖

< >

모든 종류의 진술 귀걸이는 지금 상당한 순간을 보내고 있으며,이 쌍을 완전히 잃어 버리고 있습니다. 그래서 80 년대, 너무 좋아.

Leopard는 지난 몇 시즌에 완전히 힘을 얻었으며,이 중간 벨트는 옷장에있는 모든 유형의 기본 가운을 맛볼 수있는 완벽한 80 년대 영감을 얻은 방법입니다. !

당신은 지난 몇 달 동안이 쌍과 비슷한 귀걸이를 사용하는 것을 보았으며 비슷한 세트를 발견하게되어 매우 기쁩니다. 광산은 저렴한 Zara Discover였으며 불행히도 금속은 몇 가지 마모 후에 변색되기 시작했습니다. 나는이 스타일을 섭취했지만이 새로운 쌍을 기다릴 수는 없습니다.

주말에는 선호하는 큰 블레이저를 이와 같은 부드러운 미니 스커트와 짝을 이루십시오. 블레이저에서 추가 마일리지를 얻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콤보가 시즌 중 내가 선호하는 외모 중 하나를 만듭니다.

추가 즐겨 찾기

Uncategorized

오늘의 멋진 티셔츠#81

그들은 최근에 디자인 비만에 디자인을 제출하는 훌륭한 재능있는 사람들을 요즘 정말 열심히 조롱했습니다. 오늘은 놀라운 티셔츠입니다

매우 훌륭하고

다른 사람들과 함께 막대를 높게 유지합니다. 나는 단지 그것을 좋아하고 당신은 여기서 얻을 수 있습니다.
Lostlost

0/5 (0 리뷰)

Uncategorized

유기농 및 지속 가능한 의류에 대해 이해하려면 무엇을 요구합니까?

유기농 및 지속 가능한 의류에 대해 이해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202/12/2021, Alanic Global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세상은 어려운시기에 가고 있습니다. 오염, 전세계 온난화 및 삼림 벌채는 세계 지구를 괴롭히는 악과 의복 시장이 그에 대한 의식을 많이 의식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최신 유형의 의류 인 유기농 의류를 발명 한 이유입니다. 이것은 의복이 우리 지구에 어떤 유형의 손상을 일으키지 않도록 보장 할뿐만 아니라, 제조 공정도 위험이 없도록합니다.
유기농 의류에는 분해 할 수 있고 오염 수준에 추가되지 않는 유기농 재료로 옷을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재료는면에서 실크, 황마, 린넨, 양모, 대나무 등의 다양한 재료를 이들 재료 중 둘 이상을 혼합하여 만들어지는 의복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유기농 의류의 일부입니다. 폴리 에스테르, 나일론, 레이온 등과 같은 합성 제품은 생분해성이 없으므로 엄마 지구의 악화 조건에 기여합니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는 책임을 져야 할뿐만 아니라 우리가 이끄는 삶의 방식을 수정하고 가능한 한 자연에 맞추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유기농 의류를 생산하는 과정은 처음과는 매우 다릅니다. 예를 들어, 일상적인 면화는 많은 화학 물질을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분야에서 수확됩니다. 반면에 유기농면 수집은 합성 화학 물질을 사용하여 제로를 사용하여 다른 필드 패치에서 매우 자연스럽게 수행되어 이미 보장합니다. 이용 된 사람은 영양소를 보충 할 시간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를 더 확인하여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최고의 대량 제조업체와 개인 상표 의류 제작자는 이번 시즌에 노력하여 거래를 할 수없는 의류 스타일을 제공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가정뿐만 아니라, 그들 모두는 유기적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도매 의류 공급 업체 중 하나 인 플로리다는 확실히 당신을 낼 수있는 스타일을 제작했습니다! 지속 가능한 패션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유기농 의류의 특징
다음은 아래에 나열된 유기농 의류의 서명자뿐만 아니라 몇 가지 기능입니다.
1. 생분해 성 – 대기 중에도 지속되지 않고 처분 과정에서 화상을 입더라도 유해한 연기를 방출하지 않습니다.
2. 유기농 제품은 긴 시간 동안 지속될뿐만 아니라 여러 번 재사용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긴 시간 동안 지속될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뛰어나고 재활용 가능합니다.
3. 유기 재료로 만든 일상적인 옷과 다릅니다 – 예; 유기농 의류를 만들기 위해 원료를 추출하는 과정은 일상적인 옷을 만드는 것과 다릅니다.
몇 가지 인스턴스를 탐색합니다
이제 유기농 의류로 인기를 얻은 의복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그들 중 가장 두드러진 것일 것입니다. 셔츠, 치마, 재킷 및 바지에 이르기까지 면화는 거의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원사로 만들어졌으며, 다른 의복을 제조하기 위해 짜여져 있습니다. 면은 마찬가지로 옷을 만들기 위해 다른 재료와 혼합 매체로 사용됩니다.
양모
아시다시피, 양모는 양에서 추출되는 동물성 제품입니다. 걱정 하지마; 추출 과정에서 양은 해를 입지 않습니다. 그것은 겨울 의류를 만드는 데 광범위하게 활용되는 두 번째로 유명한 의류 자료입니다.
대나무
대나무 펄프에서 생산 된 옷은 면화와 비슷하지만 100% 유기농으로 만들지 않는 양의 살충제가 필요합니다. 면보다 훨씬 더 흡수성이 높고 부드럽습니다.
산업 규모에서 자라는면보다 훨씬 적은 물이 필요합니다.
실크
실크를 추출하기위한 누에는 사육은 수업으로 이해 될뿐만 아니라 시간이 많이 걸리는 과정뿐만 아니라 매우 비용이 많이 드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유기농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약간 비용이 많이 듭니다. 실크는 가장 세련되고 유명한 재료 중 하나입니다.
지속 가능한 의류를 보장하는 방법?
지속 가능한 의류 지침을 준수하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재사용 및 재활용 – 옷을 빌려 주거나 옷을 임대하십시오. 사용 된 것들을 순환시키고 돌이킬 수없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2. 더 나은 사고, 덜 사십시오 – 품질이 훨씬 더 좋은 옷을 더 적게 구입하십시오. 지속 가능한 옷장은 수량에 따라 번성하지 않습니다. 스타일뿐만 아니라 고품질에 따라 다릅니다. 투자 영역을 의식하고 연구를 수행하는지 확인하십시오.
3. 의복을 이해하십시오. 브랜드를 이해하십시오 – 당신은 당신이 입고있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유기농 의류를 생성하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덜 친환경적인 세탁을 활용하여 물 발자국을 사용하여 제품을 제조하십시오.
지속 가능한 패션은 유행이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온라인에서 세상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필요합니다.우리의 모든 자원. 이제 몇 가지를 다시 제공 할 때입니다. 우리는 엄마 지구를 많이 빚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왜 어떤 것들이 추세하는 이유와 다른 것들이 그렇지 않은 이유를 이해해야합니다. 인간의 종류가 지구에 한 일은 바꿀 수는 없지만, 적어도 세대는 미래 세대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하게 될 수 있습니다. 지구의 생명과 지구의 삶을 연장하려고 노력하면서 의류 시장은 독창적 인 기술뿐만 아니라 더 많은 발견과 함께 나오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의류 유통 업체는 생산 프로세스를 수선하기 시작하여보다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으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에 기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시간의 요구 사항 일뿐입니다.
카탈로그 다운로드 – 도매에서 40% 할인됩니다
오디오 버전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태그 :
대량 의류 유통 업체
의류 유통 업체
플로리다의 의류 제조업체
플로리다의 도매 벌크 의류 공급 업체
도매 의류 유통 업체
플로리다의 도매 의류 유통 업체
도매 의류 유통 업체 미국
도매 의류 공급 업체 플로리다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