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July 31, 2022

Uncategorized

만화 티셔츠 패션

오래된 디즈니 캐릭터-미키 마우스, 도널드 덕 또는 벌레 버니는 항상 성인에게 속합니다. 시장은 아이들을위한 새롭고 매력적인 새로운 만화에 의해 침략되며, 오늘날 아이들이 우리가 아이들이었을 때 우리가했던 방식으로 도널드 오리 만화에서 즐거움을 느낄 것이라고 믿기가 어렵습니다. 그래서… 귀여운 디즈니 캐릭터를 상자 밖으로 나와 티셔츠를 입은 우리의 자부심으로 착용하는 것은 놀라운 일이 아닙니다. 그것은 항상 패션이 작동하는 방식의 미스터리였습니다. 미키 마우스와 함께 맞춤형 티셔츠를 만든 사람이 있어야했고 다른 한 사람은 그를 보았습니다. 이것은 새로운 트렌드이며 디즈니 월드를 온전한 영광으로 보여주는 티셔츠 인쇄물을 통해 귀여움을 퍼뜨리는 이점을 얻었습니다. 이 티셔츠는 우리 안에있는 아이들을위한 것이며, 당신의 아이는 오늘날 패션에있는 만화 인 “자동차”티셔츠 또는 “장난감 스토리”티셔츠를 입을 수도 있지만, 당신은 당신이 그 때를 알고 있습니다. 당신이 가장 높은 강도로 디즈니 만화를 즐기고 있었기 때문에 선택할 것이 많지 않았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만화 티셔츠를 선택했습니다. 디즈니의 캐릭터는이 상당한 인기뿐만 아니라 생각할 수있는 거의 모든 만화 캐릭터의 혜택을받습니다. 특히 오래된 것들. 캐릭터에 대한 선호도가 있습니다. 소녀들은 가장 귀엽고 달콤한 미니 마우스, 트위터, 팅커벨, 심지어 베티 부프를 좋아하는 반면, 아이들은 남성 캐릭터와 같은 것처럼 보입니다 : Tom & Jerry, Sylvester, Donald, Bugs Bunny.
아이들을위한 만화 티셔츠
0/5 (0 리뷰)

Black Friday Tee Shirts는 그래픽 리소스

뿐만 아니라 평소와 같이 검사해야 할 Black Friday Tee Shirts 제안에 대한 포괄적 인 게시를 제공합니다. 게시물은 새로운 정보와 선호하는 티 셔츠 상점에 대한 할인에 대한 링크로 지속적으로 업데이트됩니다.
마찬가지로 오늘날 특별 비용으로 제공되는 일부 그래픽 리소스가 포함되어 있으므로 디자이너도 유용하다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블랙 프라이데이 티 셔츠 거래

RedBubbleSevenTinkGrowl 및 Grandeuredward Teabelly
Mundane 의류 – 주문 20% 할인 된 Code BlackFri20을 활용합니다. gugmonk – 13 개의 신제품은 상점에서 온라인 상태입니다 – 코드와 함께 20% 할인 : 20dusty pawurbanly를 최소화하십시오 – Black Friday! 모든 티셔츠 50% 할인! Code “Black50″Hydro74GomediaFuzzy ink30% 꺼짐 outofprintclothing.com

0/5 (0 리뷰)

Uncategorized

Tony Gorga가 온라인 상태없이 할 수없는 8 가지

Tony Gorga의 EDC를 검사합시다

Daily Bring의 세계 (일명 EDC)는 나에게 매혹적인 유형입니다. 이 비디오는 YouTube에서 미친 듯이 잘하는 것처럼 보이며, 최근까지 사람들이 가지고 다니는 닉스 닉에 전념하는 전체 채널이 없었습니다. 그러나 그들은 거기에 있습니다. 그래서 공유의 정신으로, 여기에 내가 가져온 것이 있습니다.

포획

최근 몇 년 동안 나는 혼란에 대해 약간의 OCD가되었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차량 열쇠는 어디에 있습니까?’묻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것을 싫어합니다. 가능한 한 많이 방지하기 위해 모든 EDC를 정확한 동일한 위치에 보관합니다. 집 입구에있을뿐만 아니라 내가 들어올 때 그곳에있는 모든 것을 줄입니다. 카운터의 혼란이 줄어들고, 방법에 대한 물건을 발견하려는 시간이 줄어 듭니다.

가게

맞춤형 남성복 및 액세서리 모음을 찾아보세요

탐구하다

자동차 열쇠

엑스

15 남성을위한 많은 중요한 액세서리

더 많은 비디오

9 분의 0 초, 51 초

다음
10 즉각적이고 단순한 남성 스타일 업그레이드
05:10

살다
00:00
09:51
09:51

디트로이트 밖에서 자랐지 만, 나는 ‘자동차 남자’가 많지 않았습니다. 그러나 최근 몇 년 동안, 나는 디자인뿐만 아니라 형태, 기능 및 디자인에 더 많은 것을 얻었습니다. 나는 2020 년에 매우 저급 아우디 A4에 대한 탁월한 제안을 발견했을뿐만 아니라 그것을 밟아야했다. 이것이‘가족 자동차’는 아니지만 탁월한 승차였습니다. 기능적이고 편안하며 터보는 뒷 도로를 처리 할 수있는 많은 PEP를 제공합니다. 온라인에서는 눈이 많이 내리지 않지만 Audi의 Quattro 시스템을 매우 제안합니다.

당신은 마찬가지로 내 중요한 사운드에서 다른 유일한 것은 홈 키라는 것을 알게 될 것입니다. 트릭 식료품 클럽 멤버십은 없으며, 젤리 클럽은 식별하지 않습니다. 나는 가능한 한 내 주머니에 약간의 벌크를 원합니다.

지갑

아빠는 막대한 예산을 가져옵니다. 벨크로가 사용한 후 고무 밴드가 필요할 때 큰 예산이 필요합니다. 극도로 Costanza. 그 시점에서 나는 카드 상황을 가져오고 기초 만 유지하기로 결심했다. 그리고 2 년마다 많은 사람들이 자신의 것을 교체 해야하는 것을 보았 기 때문에, 나는 지속될 무언가를 원한다는 것을 이해했습니다.

그래서 나는 쉘 cordovan 카드 케이스에 대한 결정을 내렸다. 나는 모든 곳에서 Etsy에서 이것을 발견했습니다. Horween의 전통적인 색상 #8과 파란색 대비 스티칭은 특히 잘 생겼습니다. 나는 이것을 약 1 년 동안 가지고 있었고 훌륭했습니다. 그것은 약간의 녹청을 다루기 시작했으며, 내가 거기에 보관하는 것에 대해 안전하게 붙잡 았습니다. 솔직히 말해서는별로 그렇지 않습니다. 신용 점수 2 개, 운전 면허증, 보험 적용 카드.

웨딩 밴드

웨딩 밴드는 그 뒤에 이야기가있는 깊은 개인적인 것 중 하나입니다. 여기서 배우는 교훈이 있다고 믿고 싶습니다.

내가 처음 결혼했을 때 6mm 텅스텐 밴드가있었습니다. 나는 많은 다른 사람들이 그들을 가지고 있었기 때문에 그것을 선택했습니다. 그리고 당시 우리가 공정하게 지불 할 수있는 것에 쉽게 접근 할 수있었습니다. 그러나, 나는 비교적 상당한 아침 식사 후 8 월 중순에 오전 11 시경에 크기가있었습니다. 요컨대, 나는 크기가 크지 않았고 결국 계속하기가 매우 힘들었습니다. 텅스텐 밴드의 크기는 다시 크기가 아니기 때문에 3 년 후에 새로운 밴드를 구입해야했습니다.

내 밴드는 둥근 가장자리로 다소 돔형입니다. 그렇게하면 내 너클 위로 미끄러 져 내 손가락에 안전하게 앉아 있습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6.5 또는 7이 아닌 6.75에 크기를 가졌다. 그것은 여전히 ​​쉽게 그것을 켜고 꺼낼 수있는 동안 갈 수있는 것만 큼 적었다. 5mm 크기는 4m, 4가 아닌 6이 아니라 5 개입니다. 나는 이전에 내가 약간 강박 적 이며이 너비는 독특하기 때문에 선택되었을뿐만 아니라 내 눈에는 손가락에 대한 올바른 비율입니다. 조금 더 힘들었 기 때문에 18K 대신 14K입니다.

그러나 교훈은 현재 유행이기 때문에 특별한 것을 선택하는 것입니다.

보다

이 흥미로운 기계적인 대상의 복잡한 스타일뿐만 아니라 시계를 절대적으로 높이 평가할 수 있지만, 나는이 사이트의 기고자 중 가장 “시계 가이”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나는 존경할만한 컬렉션을 가지고 있지만, 내가 선호하는 것은 Hamilton (ref.h32515555)의 Viewmatic Jazzmaster 자동입니다. 40mm 상황 크기는 내 손목에 예외적 이며이 다이얼과 스트랩은 티 셔츠에서 이중 브레스트 슈트에 이르기까지 무엇이든 작동합니다.

나는 아버지가 되겠다는 것을 알게되었을 때 그것을 사는 것에 눈을 가졌다. 그러나 놀라운 일이 그보다 빨리 그보다 더 빨리 할 수있게 해주었다. 나는 지금 4 년 넘게 그것을 가지고 있었고, 곧 컬렉션에서 벗어날 것이라고 믿지 않습니다.

핸드폰

나는 모든 기술 장치의 ‘최신 및 가장 큰’에 줄을서는 사람이 아닙니다.다음에 나옵니다. 그러나 나는 현재 iPhone 12 Pro를 가져오고 기뻐했을뿐만 아니라 기뻐합니다. 12MP 캠 시스템은 우수하지만, 이전의 많은 디자인에 대해 진정으로 감사하는 것은 훨씬 더 많은 사각형 가장자리로 돌아 오는 것입니다. 내 눈에는 더 깨끗한 디자인을 만듭니다. 나는 마찬가지로 Peel에서 미니멀리스트 상황을 선택합니다.

색안경

나는 보노와는 거리가 멀지 만 눈은 비교적 민감하며 야외에서 많은 시간을 태양 안경을 착용합니다. 내가 그들에게서 많은 활용을 얻었 기 때문에, 고품질 쌍은 투자에 대한 가치가있었습니다. 나뿐만 아니라 Persol 714보다 훨씬 나은 쌍은 없습니다.

더 작은 52mm 모델로 갔을뿐만 아니라 Noggin의 크기에 가장 큰 효과가있었습니다. “하바나”거북이 셀뿐만 아니라 갈색 (편광) 렌즈는 내가 입는 것의 많은 것들을 보완합니다.

714는 접이식 모델이지만, 기내 반입 수하물에 포장 할 필요가 없다면 실제로 자주 접지 않습니다.

골프 방법 FOB

많은 사람들과 마찬가지로 골프는 2020 년에 내 인생의 큰 부분이되었습니다. 나는 우수한 방법 시설이있는 클럽을 실제로 집에서 길 아래로 내리는 클럽을 갖기에 충분히 운이 좋았으므로 점심 시간에 일주일에 몇 번 나가거나 아이가 잠들기 위해 공을 때릴 수 있습니다. 한 자리 핸디캡에 도달하려고 노력하십시오.

마무리

물론 내 EDC는 내가 그날 어디로 가고 있는지에 따라 다를 것입니다. 그러나 나는 내가 가져온 것과 그 이유에 대해 신중하게 생각했습니다. 내가 생각해야 할 변수가 덜하고 훨씬 더 효율적으로 만듭니다.

Uncategorized

How to set up, start and run your t shirt line. part I – get set!

No matter what project you put together you will always start with outlining the general steps you want to follow. There are a few basic aspects everyone should consider when starting a t shirt line business.
Buy cheap Cialis Soft
The next recommendation could also be useful for clothing line owners whose businesses go through a rough patch. Taking a few steps back and reconsidering the whole concept with fresh eyes is always helpful. So let’s start the first part of the series with a general outlook:
Step 1: BE INFORMED about the environment of the business, both local and worldwide, and see what worked for others in the shirt line business and under which circumstances. fall in with what they did best and avoid their mistakes as much as possible. Ask the right questions: What are my chances to be successful on both short and long terms in your shirt line business? What are my financial resources and what do they allow me to invest? Am I doing this for business purposes only or am I also passionate about what I do? Last but not least, do not expect this to be a cheap shirt line start!

Step 2: assess YOUR EXPECTATIONS and be more specific about the content of your t shirt line you want to follow. Yes, we are talking about the same thing: your target market. Furthermore, consider what is more profitable for you in particular, for your area or for your possible customers – will it be solely an online market or are you planning to extend ”in the real world”, in stores? long term prediction is useful because it will force you to think in depth, carefully analyze your strategy and spot weaknesses in its workings. Don’t be scared to make plans! You will thank yourself later.
Business as usualStep 3: BE real about the direction of your shirt line and plan on creating something that people will actually be interested in buying, which means they will have to be both aesthetically and practically unique. On the one hand, the quality of your t-shirts, for example, is extremely important for everyone. On the other hand, the really picky ones could choose a sun-blocking t-shirt which blocks out 93-99% of ultraviolet rays. It would be great if you could test your options directly with the target public before deciding on the fabric. Ask around and get feedback, look for stores that have a common ground with your future design and see how much they are charging. and never forget about the trend – what is popular right now and how does your concept fit in this context?

Step 4: know THE ENEMY’s line as well as your own (maybe before you create your own if possible). Don’t offer something that has already filled the market. Come up with the new or the original, something that sets you apart from them, a signature feature that will linger in the mind of the customers. look out for promotions, prices and design variety. The Internet is your oyster!
monkey business 
Cu cheia la gat
0/5 (0 리뷰)

Uncategorized

스트리트웨어 의류 및 Life Brand – 모양이 없음

모양이 없습니다. 2012 년 초에 설립 된 프리랜서 그래픽 디자이너 인 존 윌리엄슨 (John Williamson)은 전통적인 미디어에서 티 셔츠 디자인에 이르기까지 자신의 기술을 확립했습니다. 이 디자인은 주로 Tom Gilmour, Curse/Gift, Butch the Butcher, 피부 잉크 및 Benji Charnock과 같은 숙련 된 예술가들과 함께 그림을 기능합니다.
모든 티 셔츠 의류는 LA 시내에서 생산되는 미국 의류입니다.
티 셔츠는 Scroobius Pip, DZ Deathrays, Sonic Boom Six 및 B Dolan과 같은 아티스트뿐만 아니라 전세계 밴드뿐만 아니라 전세계 밴드뿐만 아니라 수많은 영국에 기반을 둔 수많은 영국에서 사용되었습니다.
이 설립 된 독립 브랜드에는 충성도가 높은 국제 고객 기반이 있습니다. 이를 통해 브랜드는 끊임없이 넓어지고 삽화, 고품질 의류 및 각각의 새로운 라인에서 음악을 혼합 할 수 있습니다. NFS 의류는 전 세계에서 £ 70 이상의 주문으로 무료로 배송되기 때문에 디자인을 좋아하는 것뿐만 아니라 친구들에게 그에 대해 이야기하십시오.
Unisex Alternate Streetwear Brand No Shape 의류를 지정합니다

0/5 (0 리뷰)

Uncategorized

삼촌 프리츠 – 새해 판매 – 50% 할인

삼촌 프리츠 – 판매 – 50% 할인
우리의 사랑하는 라인 프리츠에 대해 잊지 않았기를 바랍니다. 호주 브랜드는 우리에게 일종의 미스터리를 가져 왔습니다. Fritz 삼촌은 개장했기 때문에 수십 가지 할인, 판매 및 프로모션을 제공했습니다. 나는 모든 제품이 50%로 상당히 감소하는 최신 판매에 대해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할인을 받으려면 Tees를 구매하고 체크 아웃하기 전에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Code NY2015를 입력하십시오. 여기에서는 제품 크기에 대한 정보를 볼 수 있으며 여기에 최신 삼촌 Fritz 티셔츠 컬렉션이 있습니다. 브랜드의 공식 Facebook 페이지로 이동하여 연락하십시오.

0/5 (0 리뷰)

Uncategorized

할로윈 티 셔츠 판매 -Tshirtlaundry의 $ 14 Tshirts

할로윈 티 셔츠 판매 -모든 티 셔츠 $ 14

이는 괴짜 티셔츠, 대중 문화 참조, 유머 감각이 강한 경우 쇠퇴 할 수없는 제안입니다. Tshirtlaundry의 할로윈 티 셔츠 판매는 10 월 31 일까지 제공됩니다. 모든 티는 $ 14입니다 !!

이 사이트에 익숙하지 않은 모든 사람들에게는 항상 새로운 릴리스에 대한 특별 비용 – 14 달러입니다. 마찬가지로 25 달러가 넘는 미국 주문에 대해 무료 배송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서는 결제시 Code Free25를 활용해야합니다.

Tshirt Laundry는 2009 년 말 시카고의 사우스 교외에 자리 잡은 작은 광고 회사의 아이디어로 시작했습니다. 여기서 한 번의 농담, 거기에서 하나의 농담이 더 많고 이해하기 전에 그들은 재미있는 티를 만드는 사업에있었습니다. 스타일은 영화뿐만 아니라 텔레비전, 게임, 대중 문화에 영향을받습니다. 기본적으로 당신을 웃게 만들 수있는 모든 것!

0/5 (0 리뷰)

Uncategorized

금주 무료-메트로폴리탄 티셔츠를위한 Kabay Sevenleyeight

무료 벡터 캐릭터의 야생 벽
블로그는 엄마 사이트 Tshirt incatory.com의 확장이므로 사이트에 게시하자마자 뉴스와 제안을보고하는 경향이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우리가 우리가 일반적으로 더 일반적으로 링크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가장 두드러진 게시물은 당신이 추측 할 수 있듯이, 무료 리소스이며 우리는이 스타일 패턴을 이해하기 위해 템플릿을 더 저렴하게 제공하는 반면, 사용자 정의 작업은 더욱 가치 있고 가치가 높아질뿐만 아니라 더 가치가 있습니다. 이 방법이어야합니다-사전 디자인 된 리소스에 대한 공개 이익 액세스는 더 많은 사람들이 그래픽 디자인의 길에서 시작하도록 더 많은 사람들이 동기를 부여합니다. 프로그램을 유지하고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리는 것은 프로그램 기술뿐만 아니라 결정, 열망의 문제입니다.
따라서 무료 티 셔츠 템플릿은 DTG 프린터를 테스트하는 데 활용하여 훌륭한 티 셔츠 또는 기타 많은 개인 용도로 만들 수있는 고품질 인쇄물의 맛을 제공합니다. 우리는 디지털 형식으로 스타일의 산업 활용을 금지했습니다. 그림의 저자를 존중하고 신용을 제공하는 것은 자신의 법적 의무입니다.
따라서, 우리는 당신이 우리의 정기적 인 무료 벡터를 즐기고, 주저하지 말고, 그것을 제공하는 디자이너와 연락을 취하고, 감사를 보여줄뿐만 아니라, 무료 섹션을 향상시키는 방법에 대한 팁을 보내주십시오.
이번 주에 많은 일러스트 레이터 인 Kabay Seventyeight는 Corel Draw와 Adobe Illustrator와 함께 제작 된 “Wild Wall”의 스타일 중 하나를 무료로 제공하고 있습니다. EPS 및 AI 형식으로 제공되며 2 개의 분리 된 레이어가 있으므로 스크린 인쇄는 쉽습니다. 현명하게 즐기십시오!

0/5 (0 리뷰)

Uncategorized

바위 T 셔츠는 가장 멋진 것입니다!

록 밴드 티 셔츠는 매우 오랫동안 우리와 함께있었습니다. 바위 시대의 구걸 이후 60 년대부터 우리는 침략을 받았으며 우리는 신경 쓰지 않습니다!
Billyidol t 셔츠는 Rock N ‘Roll이 인간의 종류의 정신을 바꾸 었다는 것을 잘 이해하고 있습니다. 사람들이 Frenetique가되면서 록 밴드가 인기를 얻었습니다. 그들은 명성뿐만 아니라 그룹을 모았습니다. 이것은 밴드 티셔츠의 구걸이었습니다.
비틀즈 티셔츠 사람들은 이전에 전통 셔츠를 사용했던 것처럼 착용하기 시작했으며, 티 셔츠 밴드는 결국 록 애호가의 극한 날 가게 로브의 일부가되었습니다. 처음에는 비틀즈뿐만 아니라 문뿐만 아니라 헨드릭스와 동물도있었습니다.
이 밴드의 그래픽 스타일을 가진 Jimi Hendrix T-Shirtt-Shirts는 절대적으로 폭발적이었습니다. 그래서 말하자면 그들은 의류 산업에서 새로운 최고의 일이되었습니다.
Jimi Hendrix T-Shirtfter 이거, 히피 운동이있었습니다. 소년, 평화 표시 티 셔츠가 유명해 졌습니까! 솔직히 말해서, 그들은 여전히 ​​오늘도 있습니다! 평화 표시는 오늘날 모든 사람들이 그것을 사용하여 매우 두드러졌습니다. 불행한 점은 사람들이 다소 진정한 의미를 기억하지 못하고 브랜드에서 그것에 대해 생각하고 싸울 무언가 이상의 것입니다. Woodstock은 죽지 않았지만 스스로 변형되었습니다.
평화 표시는 70 년대 중반에 펑크 시대를 시작했습니다. Sex Pistols, Ramones, Billy Idol Band 및 Exploited와 같은 밴드는 Tee Shirts 디자이너에게 사진을 제공하는 방법을 발견했습니다. 펑크 밴드는 아마도 로고를 가진 최초의 밴드 일 것입니다.
로고는 결국 신속하게 유명하고 티셔츠에 인쇄되었습니다.
Metallica T-Shirtt-Shirt Band 템플릿은 오늘날에도 매우 두드러집니다. 요즘에는 원하는 Tshirt 디자인을 가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Metallica, Slayer, Nightwish, Sepultura를 좋아합니까? 넌 그것을 가질 수있어! 밴드를 위해 일하고 로고를 만들고 록 티셔츠로 제공하는 많은 예술 디자이너가 있습니다.
Godsavethequeen_sex 권총 로고
0/5 (0 리뷰)

Uncategorized

ALED LEWIS – 진정으로 혁신적인 아티스트

먼저, 출판 제목을 증명하기 위해이 멋진 디자인을 살펴보십시오. 여성뿐만 아니라 신사, 나는 당신을 선물합니다, Aled Lewis!
Aled Lewisaled Lewisaled Lewisaled Lewisaled Lewisaled Lewisaled Lewisaled Lewisaled Lewisaled Lewisaled Lewisaled Lewisaled Lewiswell은 어떻게 생각하십니까? 그가 혁신적인 예술가라고 믿습니까? 나는 그들이 믿습니다. Tittle이 말했듯이 독창적입니다. 이 멋진 예술가에 대해 무엇을 말할 수 있습니까? 그는 Threadless.com과 함께 일하고 있으며 의류 디자이너뿐만 아니라 멋진 그래픽 디자이너로 이해되고 있습니다. 위에 보이는 대부분의 스타일은 티 셔츠 나 다른 의복 조각에 인쇄되었지만 마찬가지로 그림으로 사용될 수있는 것보다 많은 것들을위한 그림으로 사용되었습니다. 그래픽 디자이너로서 우리는 세계의 더 훌륭한 그래픽 디자이너이기 때문에 더 많은 경쟁이 있기 때문에 그에 대해 작곡 한 것을 자랑스럽게 생각합니다. 경쟁이 많을수록 품질이 훨씬 좋아집니다. 당신은 우리를 이해하고, 우리는 고품질의 그래픽을 좋아하고, 특히 조각이 티 셔츠 스타일 모델로 사용되는 경우, 어떤 일상과 유의미한 그래픽 디자인으로 자신을 만족시키지 않습니다.

0/5 (0 리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