모든 패션 애호가가 알아야 할 플란넬 의류에 대한 신화!

Sep 4, 2022 Uncategorized

모든 패션 애호가가 알아야 할 플란넬 의류에 대한 신화!
18/09/2017, Alanic Global에 의해 게시되었습니다
‘모직 텍스처가 달린 티 셔츠를 확인했습니다.’ – 이것은 플란넬 의류를 생각할 때 마음에 들어오는 그림입니다. 그러나 그것이 우리가 플란넬에 대해 믿어야 할 전부입니까? 패션 진화가 진행되고 있으며 수백만 가지의 새로운 디자인, 패턴 및 패브릭이 계절마다 나타나고 플란넬도 새로운 형태를 취했습니다. 추가 스타일, 향상된 디자인 및 직물 혼합으로 플란넬은 전천후에 훨씬 더 적합한 직물로 만들었습니다. 여러 가지 스타일로 입을 수도 있습니다. 래퍼 패션, 그런지 스타일 또는 일반적으로 남성적인 목재를 좋아하든 플란넬은이 모든 것에 대한 최종 답변입니다. 글쎄, 당신이 플란넬을 일상적인 착용으로 채택하는 것에 대해 확신하지 못하고 그것에 대해 더 많은 것을 알고 싶다면, 여기에 당신을위한 신화가 있습니다.

플란넬은 겨울뿐만 아니라
이전에 플란넬은 양모로 만들어졌습니다. 아직도, 우리는 플란넬이 양모로만 만들어졌으며 이런 이유로 따뜻함을 공급할 수 있다는 믿음을 가지고 있습니다. 플란넬의 사용은 농민들이 요소로부터 자신을 보호하기 위해 이것을 착용하는 데 사용했던 웨일즈에서 시작되었습니다. 나중에, 그것은 나무 절단 사업에 훨씬 더 관여 한 벌병들이 착용했습니다. 그 후 플란넬은 거의 보이지 않았다. 플란넬에게 패션의 세계에 진입 한 것은 그런지 음악이었습니다. 그리고 지금까지 플란넬은 유명인들 사이에서도 인기있는 옵션으로 남아있었습니다. 플란넬은 대학 참석자들이 과시하는 것을 좋아하는 최고의 캐주얼 마모입니다.

격자 무늬는 플란넬이 아닙니다.
많은 사람들이 격자 무늬와 플란넬이 같은 것이 아니라는 것을 알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Flannel은 항상 격자 무늬 패턴으로 제공 되었기 때문에이 신념을 개발했습니다. 그러나 우리는 격자 무늬가 인쇄이고 플란넬은 직물이라는 것을 기억해야합니다. Wholesale Women ‘s Flannel Tee 셔츠에서 볼 수있는 수표는 격자 무늬라고합니다. 이 패턴은 플란넬 이외의 다른 직물에 적용될 수 있습니다. 이는 이유; 우리는 모든 격자 무늬가 플란넬이 아니며 그 반대도 마찬가지입니다. Flannel Clothing USA Company는 플란넬 티 셔츠를위한 다양한 새로운 인쇄물을 혁신하고 있습니다. 당신이 소매 업체라면,이 새로운 플란넬 의류는 고객에게 제공 할 수있는 가장 좋은 것입니다.
세탁 후 플란넬 의류 수축 :
플란넬에 대한 또 다른 잘못된 개념은 세탁 ​​후 줄어든다는 것입니다. 현재, 여러 다른 직물의 혼합으로 인해 플란넬이 더 강해졌습니다. 플란넬의 이전 버전은 세척 후 수축하는 데 사용되었습니다. 그러나 이제 직물은 훨씬 더 개선되어 수축에 굴복하지 않습니다.

이제 플란넬 옷을 일상적인 착용으로 만드십시오.

태그 :
플란넬 의류
플란넬 의류 미국
플란넬 티 셔츠 미국
플란넬 티 셔츠 미국
도매 여성 플란넬 셔츠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onq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