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rchive: February 28, 2023

Celebrity Jackets Style Decoded : 누가 무엇을 사용했는지, 어떻게 보이고,보세요!

우리는이 몬순과 가을뿐만 아니라 패션 혁신을 요구하기 때문에 스타 재킷에 대해 말하는 것으로 믿어졌습니다. 한 번도 소란 스럽거나 정교한 여름 자켓없이 사용할 수있는 간단한 레이어 폭격기 스타일 재킷으로 앞으로 나아갈 수 있지만, 작업을 수행 할뿐만 아니라 직무를 수행 할 수있는 방법을 정확히 살펴 보겠습니다. 전 세계의 유명인들이 입을 때.
당신은 그것을 약간 캐주얼하게 유지해야합니다
스타 재킷에 대해 이해해야 할 첫 번째는 공식적이지만 캐주얼 한 것으로 표시되므로 여기에서 패션을 합병해야한다는 것입니다. 이것은 스포티하고 매력적이며 매우 세련된 외관을 가져 오기 때문에 많은 스타 재킷이 폭격기 스타일 재킷의 라인에서 달리는 이유입니다. 이것은 당신이 당신이 가운을 내려 놓을 수있을뿐만 아니라 당신에게도 당신에게도 당신에게도 당신에게도 거리 스타일의 입장을 못 박게됩니다.

[또한 읽기 : A-Listers로부터 동기 부여를 얻으려고 데님 재킷을 스타일링하십시오]

마찬가지로 축하 행사 나 축하 행사에있을 수 있으며 짧은 앙상블이있는 재킷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치마 나 여유로운 맥시 가운, 모자와 함께 코치 렐라 외모도 함께 제공 될 수 있습니다. 패턴뿐만 아니라 우아한 인쇄물이 있다면, 가을에 매우 여름에 매력적으로 인쇄물로 착용 할뿐만 아니라 이상적으로 착용하십시오.

재킷을 입는 것에 대해
폭격기 스타일 또는 기본 스타일, 당신은 선호하는 유명인처럼 재킷을 입는 방법을 정확하게 이해해야합니다. 유명인의 선호하는 스타 가죽 자켓에서 데님 재킷 패션에 이르기까지, 그들과 함께 일하는 스타일리스트는 편안함을 주변에서 가장 중요한 측면으로 만듭니다.

일부 별은 연필 치마로 착용하여 50 년대 패션 트렌드를 가져 오는 반면, 다른 사람들은 목 주위에 붉은 뜨거운 입술로 고르기를 묶어 섬광적인 패션 문으로 만듭니다. 우리가 인도에서 다루는 기상 조건 기후뿐만 아니라 패션 기후와 관련하여, 재킷은 따뜻함을 이기고 요리하지 않도록 선택되어야합니다. 그러니 현명하게 선택하십시오!

[SC : MediaD]

모래 시계 숙녀
모래 시계 여성은 가죽 자켓 스타일을 선택하는 데 집중해야하며, 이는 중간 부분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됩니다. 벨트 코트가있는 재킷을 사용하면 신체 모양과 프레임을 정의하는 것이 환상적입니다.
커튼이있는 재킷은 바로 여기에 착용하기에 가장 훌륭하거나 가죽 층이 가중을 감싸고 허벅지를 통과합니다.

당신이 배 모양이라면
배 모양의 바디 프레임은 엉덩이에서 구경꾼 모양을 엉덩이에서 몸통 위의 곡선으로 제거하는 데 중점을 두어야합니다. 상단에 세부 사항이있는 재킷을 선택하고 마법처럼 작동하는 상단의 컷을 선택하십시오. 부풀어 오른 재킷과 잘 정의 된 중간 섹션을 강조하는 컷은 가장 훌륭합니다. 귀걸이와 chunky 펜던트가있는 악센트는주의를 산만하게합니다.
[또한 읽기 : Tees의 패션 태그 라인]

반전 된 삼각형 바디 프레임을 가진 여성
바로 여기에서 선택할 자켓은 큰 캐리 충격을 정복하고 바디 프레임에 좁은 터치를 가져 오는 데 도움이되는 것들이 있습니다. 엉덩이에 더 많은 곡선을 만들려면 헴 라인에 플레어가 많은 긴 재킷의 엉덩이 길이가 필요합니다.
사과 모양의 그림
하나는 몸의 중간 부분을 얇게 썰어야하므로 어깨뿐만 아니라 가슴에 더 많은 관심을 끌 수 있습니다. 이를 위해 허리를 지나가는 폭격기 스타일 재킷을 요구할뿐만 아니라 스윙 코트와 관련이 있습니다.

스타 데님 재킷, 스타 겨울철 재킷 및 거의 모든 유형의 스타 재킷이 어떤 유형의 스타 재킷을 나타든지 알 수 있다면, 그것은 깨끗하고 선명한 재단사에 관한 것뿐만 아니라 착용 할 때 많은 사고 방식을 언급하지는 않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누가 무엇을 사용하는지, 우리는 당신에게 그들의 사진을 보여 주었을뿐만 아니라 당신이 당신이 어떤 스타 재킷 스타일을 모방 할 수 있는지에 대한 격려를 주었을 때 마찬가지로 당신에게 당신에게 당신에게 그들의 사진을 보여주었습니다. 거리를 화상으로 만들뿐만 아니라 계속하십시오!
이미지 출처 : pinteres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