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갑의 이야기 : 결혼식 재정

Jan 7, 2023 Clothing Accessories

결혼의 금전적 영향은 무엇이며 결혼 예산 계획이 전반적인 금전적 건강에 어떤 영향을 미칩니 까? 다른 주요 이정표가 금전적 건강에 영향을 미칩니 까? 나는 종종 당신이 당신의 인생에서 몇 가지 주요 이정표를 다루는 방법 – 결혼식을 읽었습니다! 대학원! 아기! 집을 구입! 이혼! 퇴직! – 전반적인 금전적 건강에 큰 영향을 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우리는 돈 이정표에 관한 시리즈를 시작할 것이라고 생각했습니다. (우리는 이미 당신이 사는 곳이 당신의 재정에 어떻게 영향을 미치는지에 대해 이야기했습니다.
먼저 : 결혼하는 금전적 의미. 이것을 겪은 모든 사람들에게 질문 : 어떤 선택을 해왔으며 영향을받는 재정을 선택 했습니까? 당신의 안내는 방금 그것을 겪고있는 누군가에게 무엇이 될 것인가 (처음 또는 다시)? 금전적 영향 이후 결혼하지 않기로 선택한 사람들에게 – 당신의 생각 중 일부를 우리와 공유하십시오!
결혼식 재정 : 저축 장소 및 화려할 곳
내 $ .02의 경우, 이것들은 나의 가장 좋은 팁입니다.

파트너와 같은 돈 페이지에 있습니다.
내가 남편과 데이트를 시작했을 때, 70 대 (적어도)의 작은 슬로베니아 여성 인 내 집주인은 언젠가 나를 혼자 보았을 때 어깨로 나를 데려 갔다.“나는 그를 좋아한다. 그는 키가 크고 돈을 쓰지 않습니다.” 나는 그것이 당시에 hil-arious라고 생각했지만… 그러나 당신은 무엇을 알고 있습니까? 그녀는 옳았다.

나는 남편이 나와 처음으로 그것에 대해 이야기하지 않고 거대하고 미친 구매를하는 것에 대해 걱정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우리가 돈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을 때 (우리가 약혼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우리가 있다는 것을 알게되어 기뻤습니다. 예를 들어, 많은 다른 것들이있는 같은 페이지에서, 우리는 아무리 작았더라도 월급에서 우리가 할 수있는 것을 저장했습니다. 우리 모두가 우리의 수단 아래에서 사는 것이 필수적이었습니다. 우리 중 어느 누구도 재정적 의무에 익숙하지 않았습니다 (내가 그를 만났을 때 신용 등급 카드조차 없었습니다!).
이것은 이것이 돈에 대한“올바른”태도라고 말하는 것은 아닙니다. 내 요점은 돈에 대해 같은 사고 방식을 갖는 것이 결혼뿐만 아니라 결혼 자체 모두에서 정말 중요하다는 것입니다. 연구 연구는 금전적 논증이 이혼의 최고 예측 인자이며, 아직 이혼 이정표 게시물을 조사하기 시작하지 않았지만 (계속 지켜봐 주시기 바랍니다!) 나는 사지로 나가고 말할뿐만 아니라 이혼은 재정을 멸망시킬 수 있습니다 (NUP 이전의 경우에도).
반지에 대한 재정적 의무에 빠지지 마십시오.
우리가 약혼에 대해 이야기하기 시작했을 때, 나는 당시 남자 친구 (현재 남편)에게 그가 반지에 미치게되기를 원하지 않았고, 구매 중에 돈을 빌리지 않기를 분명히 구매하지 않았다고 말했습니다. 불필요한 부채와 새로운 결혼 생활에 관심이있는 것은 바보 같은 것처럼 보였습니다. 우리는 우리가 바게트를 크기를 조정하거나 추가하여 나중에 더 크게 만들 수 있다고 스스로에게 말했습니다. (또한 거대한 반지를 가진 당시 내 친구 중 일부는 아이들이 오면 약혼 반지를 거의 입지 않았다고 고백했기 때문에 고려 사항이기도했습니다.)

솔직히 저는 항상 그가 골라서 (Diamond District에서 친구의 연결을 통해 구입 한 쉬운 1 캐럿 에메랄드 컷 링)에 감격했습니다. 겸손한 반지는 저를 매우 기뻐하게 만들었습니다 (그리고 매일 착용하십시오!) 물론, 더 큰 것을 원한다면 괜찮습니다. (PSST : 여기에 우리의 오래된 토론은 거대한 약혼 반지가 비전문가인지 궁금해하는 독자들에 의해 촉발되었습니다.)
웨딩 잡지와 쇼에 집착하지 마십시오
웨딩 매거진에 집착하지 말고 가격 범위에서 웨딩 드레스 검색을 시작하지 마십시오. 나는 드레스를 찾고있을 때 몇 개의 잡지를 살펴 보았지만 궁극적으로 나는 상점의 가능성과 내가 방문한 트렁크 쇼의 가능성을 먼저 소진하고 싶었습니다. 내가하고 싶었던 마지막 일은 Vogue Bridal (또는 무엇이든)에서 약 $ 10,000 가운을 보았을뿐만 아니라 다른 것을 선택하는 것이 었습니다.
나는 쇼를“드레스에 예”라고 몇 번이나 보았지만, 평범한 여성들 (아마도 펀드의 백업에 의해 뒷받침되지 않은)이 5 자리 웨딩 드레스를 구매하게 될 때 나를 놀라게하는 것은 결코 멈추지 않습니다. 다시 말하지만, 당신이 정말로 그것을 원한다면, 다른 일이 없을뿐만 아니라 그것을 선택하면 그것을 선택하십시오.
리셉션에서 음식이 예산을 먹지 않도록하십시오.
여기에는 두 가지 구성 요소가 있습니다.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먹이를주고 있습니까? 어떤 종류의 음식을 주문하고 있습니까?
손님 목록. 우리는 당신이 당신의 동료들을 당신의 결혼식에 초대 해야하는지에 대해 전에 이야기했지만 그 이상의 손님 목록에 대해 철저히 생각합니다. 이 목록을 수정하는 “쉬운”방법은 플러스 온을 제한하는 것입니다. 그러나 실제로 얼마나 많은 사람들이 실제로 영향을 미칠지 주시하십시오. 나는 한 명의 연인이 그녀의 결혼식에서 이것을했다 (사람들 만null

onq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