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해하지 못하는 티 셔츠에 대한 10 10 사실

Aug 15, 2022 Clothing Accessories

우리는 티셔츠에 대한 모든 것을 이해하는 것 같습니다. 우리는 많은 브랜드가 티를 제조하는 데 사용하는 어떤 재료를 이해하고, 그들의 모양을 이해하고, 정확하게 이해합니다. 착용하는 방법. 나는 당신이 그들에 대한 재미있는 사실을 이해하고 싶을 것입니다. 그래서 나는 당신이 모르는 티 셔츠 정보를 특징으로하는 유용한 10 가지 목록에 대해 생각했습니다.
당신이 모르는 티 셔츠에 대한 10 가지 사실
1. 카타르는 전 세계에서 가장 큰 티 셔츠를 개발 한 기록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카타르 석유 회사는 폭이 72.2m, 너비는 48.7m 인 티 셔츠를 보유하고 6 톤을 평가하고 3,516.25 평방 미터를 보장합니다. 거대한 사람조차도 그것을 입을 수도 있습니다.

2. 스리랑카에서 Sanath Bandara에 갈 때 가장 많은 티 셔츠를 사용한 기네스 세계 기록. 기록은 한 번에 사용 된 257 개의 티 셔츠의 놀라운 수로 정착됩니다. 스리랑카에서는 쌀쌀한가?

3. 우리는 매일 티 셔츠라는 단어를 활용합니다. 그러나 처음으로 처음 등장한 곳은 어디입니까? 100 년 전“티 셔츠”라는 단어는 Merriam-Webster 사전에 처음 등장했습니다.

4. 1939 년 최초의 마케팅 티 셔츠는 영화 “오즈의 마법사”를 위해 인쇄되었습니다.

5. 당신은 그것을 믿지 않을 것이지만, 1950 년대까지 티 셔츠는 인기에 대해 생각되지 않았습니다. Marlon Brando와 James Dean이 원인이없는 Rebel뿐만 아니라 Rebel이라는 전차와 같은 영화에서 그것들을 사용하기 시작했을 때 할리우드 덕분에 모든 것이 바뀌 었습니다. 그때를 고려할 때, 티 셔츠는 결국 외부 마모 수단이되었습니다.

6. 소년들에게 더 많은 재미있는 사실은 1940 년대 쯤 스페인에서 최초의 젖은 티 셔츠 대회가 열렸다는 것입니다. 우리는 스페인 사람들이 열정으로 가득 차 있음을 확실히 이해합니다.

7. 세계에서 가장 값 비싼 티 셔츠의 기록은 프랑스 고급 의류 사업 Hermès가 보유하고 있습니다. Tshirt의 비용은 $ 91,500이며 악어 가죽으로 만들어졌습니다. 나는 그것이 모든 사람이 그것을 입을 것이라고 말할뿐만 아니라 정교한 것보다 훨씬 더 많은 것을 말할 것입니다.

8. 많은 티가면으로 만들어졌습니다. 재료로서 :면은 물에서 자체 무게의 20 배 이상을 차지할뿐만 아니라 건조보다 젖은 것입니다.

9. 재활용 면화로 만든 티 셔츠는 매년 50 억 톤의 섬유 quander가 매립지에 들어가는 것을 막습니다. 우리의 티를 재활용하여 세상을 도와 봅시다.

10. 우리는 확실히 티를 좋아합니다. 미국인 보험의 약 62%가 옷장에 10 개 이상의 티 셔츠를 소유하고 있다고 주장합니다. 약 15 억 티 셔츠입니다. 그 사람들을 끝까지 줄이고, 지구를 34 번 옮길뿐만 아니라 끝까지 줄을 서십시오.

재미있는 사실의 비트 목록에서 즐거움을 얻었 으면 좋겠습니다. 마찬가지로 우리에게 보여줄 것이 있다면 아래에 의견을 남겨주세요. 이 사실들에 대해 이해하더라도, 나는 그것이 당신의 기억을 약간 조깅하는 데 도움이되었다고 생각합니다.

5/5 (1 리뷰)

onq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