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기농 및 지속 가능한 의류에 대해 이해하려면 무엇을 요구합니까?

Aug 7, 2022 Uncategorized

유기농 및 지속 가능한 의류에 대해 이해하려면 무엇이 필요합니까?
202/12/2021, Alanic Global에 의해 출판되었습니다

세상은 어려운시기에 가고 있습니다. 오염, 전세계 온난화 및 삼림 벌채는 세계 지구를 괴롭히는 악과 의복 시장이 그에 대한 의식을 많이 의식하고 있습니다. 이것이 그들이 최신 유형의 의류 인 유기농 의류를 발명 한 이유입니다. 이것은 의복이 우리 지구에 어떤 유형의 손상을 일으키지 않도록 보장 할뿐만 아니라, 제조 공정도 위험이 없도록합니다.
유기농 의류에는 분해 할 수 있고 오염 수준에 추가되지 않는 유기농 재료로 옷을 만드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 재료는면에서 실크, 황마, 린넨, 양모, 대나무 등의 다양한 재료를 이들 재료 중 둘 이상을 혼합하여 만들어지는 의복이 있습니다. 그들은 또한 유기농 의류의 일부입니다. 폴리 에스테르, 나일론, 레이온 등과 같은 합성 제품은 생분해성이 없으므로 엄마 지구의 악화 조건에 기여합니다. 그러므로 우리 모두는 책임을 져야 할뿐만 아니라 우리가 이끄는 삶의 방식을 수정하고 가능한 한 자연에 맞추려고 노력해야합니다. 유기농 의류를 생산하는 과정은 처음과는 매우 다릅니다. 예를 들어, 일상적인 면화는 많은 화학 물질을 사용하는 것과 동일한 분야에서 수확됩니다. 반면에 유기농면 수집은 합성 화학 물질을 사용하여 제로를 사용하여 다른 필드 패치에서 매우 자연스럽게 수행되어 이미 보장합니다. 이용 된 사람은 영양소를 보충 할 시간이 있습니다. 이 블로그를 더 확인하여 방법을 알아보십시오!
최고의 대량 제조업체와 개인 상표 의류 제작자는 이번 시즌에 노력하여 거래를 할 수없는 의류 스타일을 제공했습니다. 뿐만 아니라 가정뿐만 아니라, 그들 모두는 유기적입니다! 전 세계적으로 유명한 도매 의류 공급 업체 중 하나 인 플로리다는 확실히 당신을 낼 수있는 스타일을 제작했습니다! 지속 가능한 패션의 세계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유기농 의류의 특징
다음은 아래에 나열된 유기농 의류의 서명자뿐만 아니라 몇 가지 기능입니다.
1. 생분해 성 – 대기 중에도 지속되지 않고 처분 과정에서 화상을 입더라도 유해한 연기를 방출하지 않습니다.
2. 유기농 제품은 긴 시간 동안 지속될뿐만 아니라 여러 번 재사용 할 수있을뿐만 아니라 긴 시간 동안 지속될뿐만 아니라 내구성이 뛰어나고 재활용 가능합니다.
3. 유기 재료로 만든 일상적인 옷과 다릅니다 – 예; 유기농 의류를 만들기 위해 원료를 추출하는 과정은 일상적인 옷을 만드는 것과 다릅니다.
몇 가지 인스턴스를 탐색합니다
이제 유기농 의류로 인기를 얻은 의복을 살펴 보겠습니다.

이것은 아마도 그들 중 가장 두드러진 것일 것입니다. 셔츠, 치마, 재킷 및 바지에 이르기까지 면화는 거의 모든 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원사로 만들어졌으며, 다른 의복을 제조하기 위해 짜여져 있습니다. 면은 마찬가지로 옷을 만들기 위해 다른 재료와 혼합 매체로 사용됩니다.
양모
아시다시피, 양모는 양에서 추출되는 동물성 제품입니다. 걱정 하지마; 추출 과정에서 양은 해를 입지 않습니다. 그것은 겨울 의류를 만드는 데 광범위하게 활용되는 두 번째로 유명한 의류 자료입니다.
대나무
대나무 펄프에서 생산 된 옷은 면화와 비슷하지만 100% 유기농으로 만들지 않는 양의 살충제가 필요합니다. 면보다 훨씬 더 흡수성이 높고 부드럽습니다.
산업 규모에서 자라는면보다 훨씬 적은 물이 필요합니다.
실크
실크를 추출하기위한 누에는 사육은 수업으로 이해 될뿐만 아니라 시간이 많이 걸리는 과정뿐만 아니라 매우 비용이 많이 드는 것입니다. 그것들은 유기농뿐만 아니라 독특하고 약간 비용이 많이 듭니다. 실크는 가장 세련되고 유명한 재료 중 하나입니다.
지속 가능한 의류를 보장하는 방법?
지속 가능한 의류 지침을 준수하는 몇 가지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재사용 및 재활용 – 옷을 빌려 주거나 옷을 임대하십시오. 사용 된 것들을 순환시키고 돌이킬 수없는 것과 관련이 있습니다.
2. 더 나은 사고, 덜 사십시오 – 품질이 훨씬 더 좋은 옷을 더 적게 구입하십시오. 지속 가능한 옷장은 수량에 따라 번성하지 않습니다. 스타일뿐만 아니라 고품질에 따라 다릅니다. 투자 영역을 의식하고 연구를 수행하는지 확인하십시오.
3. 의복을 이해하십시오. 브랜드를 이해하십시오 – 당신은 당신이 입고있는 것을 이해해야합니다. 유기농 의류를 생성하는 브랜드를 선택하고, 덜 친환경적인 세탁을 활용하여 물 발자국을 사용하여 제품을 제조하십시오.
지속 가능한 패션은 유행이기 때문에 중요하지 않습니다. 우리가 온라인에서 세상에 긍정적 인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필요합니다.우리의 모든 자원. 이제 몇 가지를 다시 제공 할 때입니다. 우리는 엄마 지구를 많이 빚지고 있습니다. 당신은 왜 어떤 것들이 추세하는 이유와 다른 것들이 그렇지 않은 이유를 이해해야합니다. 인간의 종류가 지구에 한 일은 바꿀 수는 없지만, 적어도 세대는 미래 세대가 앞으로도 지속 가능하게 될 수 있습니다. 지구의 생명과 지구의 삶을 연장하려고 노력하면서 의류 시장은 독창적 인 기술뿐만 아니라 더 많은 발견과 함께 나오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의류 유통 업체는 생산 프로세스를 수선하기 시작하여보다 지속 가능하고 친환경적으로 만들기 시작했습니다. 그것에 기여하는 것은 매우 중요하며 시간의 요구 사항 일뿐입니다.
카탈로그 다운로드 – 도매에서 40% 할인됩니다
오디오 버전 :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태그 :
대량 의류 유통 업체
의류 유통 업체
플로리다의 의류 제조업체
플로리다의 도매 벌크 의류 공급 업체
도매 의류 유통 업체
플로리다의 도매 의류 유통 업체
도매 의류 유통 업체 미국
도매 의류 공급 업체 플로리다

0 투표
기사 등급

로그인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상표

이름*

이메일*

웹 사이트 주소

0 댓글

인라인 피드백
모든 의견을보십시오

onq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