헌트 : 샤넬 스타일의 작업을위한 샤넬 스타일 재킷을 발견 할 곳

Sep 6, 2022 Uncategorized

확실히, 우리 모두는 직업 전문 여성을위한 옷장 기초가 옷장에 무엇이있을 것으로 예상되는지 이해하지만, 처음으로 하나를 구매하는 경우. 또는 당신이 사용한 것을 땅에 대체하면 상점에서 최고의 화신을 정확하게 발견하는 것은 고통 일 수 있습니다. “사냥”에서, 우리는 모든 여성이 가야 할 기본 제품을 위해 상점을 탐색합니다.
오늘 나는 우리가 지금 가장 좋은 곳이 있기 때문에 최고의 샤넬 스타일 자켓을 찾아 갈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큰 블레이저와 마찬가지로 – 여기에는 최고의 연인 블레이저를위한 라운드 업이 있습니다. 주위를 둘러 보면 블레이저가 젊은 끝에서 클러스터링 된 블레이저 (Express는 Soooo가 많고 Abercrombie & Fitch도 마찬가지) 또는 더 인정받는 여성 가게가있는 디자이너 상점이나 상점을 보는 것은 드문 일입니다. 그렇다면 가장 유행하는 최고의 것은 무엇이며, 어디에서 샤넬 스타일의 재킷을 발견 할 수 있습니까?
독자 여러분, 최근에 좋아하는 샤넬 스타일 재킷을 구입 한 적이 있습니까?
홈페이지 사진 : 샤넬.

위의 콜라주에 사진 : 아이보리 / 블랙 / 이중 브레스트 블랙 / 버건디 / 흰색 / 멀티 컬러
이 게시에는 제휴사 링크가 포함되어 있으며 Corporette®는이 게시물에서 링크로 구매 한 커미션을 만들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십시오. 지원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일반적인 용의자 (최초의 브랜드/상점 확인) : Chanel, St. John, Iro, L ‘Agence, Sandro
저렴한 장소 : Express, White Home | 암시장, 망고,
플러스 크기 : 망고, 엘로키,
몸집이 작은 크기 : Talbots (행운의 크기 전용), Ordicle, White Home | 암시장 (일반적으로 크기별로 필터), 공개 (일반적으로 크기별로 필터),
일치하는 조각/정장의 일부 : M.M. Lafleur, Chanel (또한), Kate Spade 및 기타 이야기, Balmain, L ‘Agence, Ted Baker, Mango, Abercrombie & Fitch, Ordicle, Qstitches, (여러 일치 작품이 있는지 확인하지 않았다는 점에 유의하십시오. 그래서 그것은 그들이 상상 한 반바지 또는 미니 스커트 일 수 있습니다…)
SPLURSES : Chanel (2022 Jacket), Chanel (2022 Suit), Saint Laurent, Balmain, Nili Lotan-Farfetch에는 사전 소유의 샤넬 재킷에 전체 섹션이 있습니다. 많은 비용이 $ 1000 이상입니다.
수제 (링크는 Etsy로 이동) : Ninakalinafashion, Ordicle, Ohhmyposhy, Sallyallenfashion, Qstitches,
샤넬 스타일 재킷에 특이한/재미있는 비틀림 : 다운, 데님 트림, 모헤어!, 모토, 모토, 페이즐리 라이닝, 만화경 트위드,“멀티 브라이트 누드”,이 기괴한 재킷-탱크 탑 컨버터블- , 비틀기는 아니지만,“마치 마치 마치!”라고 외치는 느낌이 듭니다.
그러나 행운의 크기는 말할 것도없이 굉장합니다 : Alice & Olivia (M), Isabel Marant (8),

Ann Taylor는 판매가 50% 할인 된 가격으로 오늘날 가장 비용 효율적으로 (적어도 우리의 주요 아이템의 경우)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이 전통적인 브레이드 트림 트위드 재킷은 179 달러이지만 이제 코드로 50% 할인입니다. 일상과 작은 크기 2-18로 제공됩니다.

앤 테일러는 정말 많은 트위드 재킷을 가장 잘 가지고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대기자 명단에 가장 적합합니다. (새로운 기능입니까? 전에는 발견하지 못했습니다.)

이것은 여러 가지 이유로“샤넬에서 영감을 얻은 재킷”의 한계를 추진할 가능성이 높지만, 나는 짧은 슬레이저를 보는 것이 너무 이례적이기 때문에 정말 귀엽다고 설명 할 것이라고 믿었습니다. 분명히, 그것은 잘린 느긋한 외관으로 특히 사랑 스럽지만, 아마도 느긋한 사무실 (그리고 그 아래에 바디 수트 또는 밀접한 입력 저장 탱크)이 효과가있을 것입니다. Tweed Jacket은 Seller Unlimited Enlod의 공개 시장에서 $ 110입니다 (브랜드는 Nordstrom이 제공합니다). 공개는 실제로 많은 비용 효율적인 트위드 자켓이 가장 좋습니다.

트위드 재킷의 잉여가 가장 좋은 비용 효과적인 지역 : 화이트 홈 | 암시장 (음, 일상뿐만 아니라 작은 크기 모두에서 다수의 트위드 옵션), 망고 (00-3X) 및 Abercrombie & Fitch. (Nordstrom도 마찬가지로 반환 정책을 선택하면 망고 조각을 가져옵니다.)

나는이 Boden 재킷과 판매중인 재킷을 loooove합니다. 나는 일반적으로 자수, 술, 강력한 그래픽 라인이 이와 같은 재킷을 많이 보게 될 것이라고 생각하지만 … 나는 그것을 좋아합니다. 나는 검은 색으로 모든 검은 색으로 착용하거나 의도적 인 방법으로 중립과 섞는 것입니다. 흰색 바지와 검은 티는 여기서 좋아 보이지만 마찬가지로 흰색 티와 하나 더 어두운 바닥을 할 수도 있습니다. 베이지 색/황갈색, 짙은 회색). 350 달러 였지만 현재 192.50 달러에 판매되고 있으며, 많은 크기가 여전히 2-22 사이즈로 제공됩니다.

또 다른 환상적인 판매 (조금 더 비싸지 만)게이 브라운 베로니카 수염 재킷 – 그것은 전혀 내 색이 아니지만 재킷에 관한 것이 *Chef ‘s Kiss *입니다. 758 달러 였지만 이제는 $ 379에 표시되어 있습니다. 많은 크기 00-16이 여전히 사용 가능합니다. 하나 더 * Chef ‘s Kiss * Jacket :이 뛰어난 L’Agence Blazer, Bergdorf Goodman에서 $ 575 (전혀 판매되지 않음).

나는 일반적으로 IRO가 500 달러 이상의 품종에 있다고 믿기 때문에 이것이 매우 저렴하다는 사실에 정말 놀랐습니다. 그러나 예, 380 달러에 불과합니다. 버건디 (사진), 카푸치노, 흰색, 검은 색 및 빨간색을 포함하여 5 가지 색상 (!)으로 제공되는 면화 블렌드 부클입니다. Saks에서 2-12 크기로 제공됩니다.

L ‘Agence는 일을 위해 뛰어난 샤넬과 같은 재킷을 가지고 있다고 생각하는 브랜드 중 하나입니다. 트위드와 프린지뿐만 아니라 스팽글과 같은 다른 아름다운 세부 사항은 물론 많은 트위드입니다. 이 자른 이중 가슴 재킷 (사진)은 트렌드에 있으며 한 번 더 큰 트렌드에서 다소 암시됩니다 : 매우 강한 어깨. (Balmain 및 Yves Saint Laurent 참조).

(하우스 페이지에 등장하는 재킷은 샤넬이지만 제품 페이지는 재킷 아래의 조끼에 대한 것입니다. 재킷의 제품 페이지를 계속 사냥 할 것입니다.)
더블 브레스트 재킷은 다가오는 Nordstrom Anniversary Sale의 일부로 판매 중 398 달러가 될 것입니다. 판매 종료 후 비용은 $ 595로 되돌아갑니다.

그래서 : 샤넬 스타일의 재킷을 찾고 있다면 샤넬 자체를보아야 할 것입니다. 이 뛰어난 보라색 트위드 번호는 2021/22 Métiers d ‘Art Show에서 온 것뿐만 아니라 훌륭해 보입니다. 슬릿이있는 긴 치마로 상상되지만 재킷에 대해 실제로 8000 달러를 지불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렇다면 스커트를 개인화 할 가능성이 있습니다 (물론 $$$).

물론 사전 소유의 샤넬을 얻을 수 있습니다. Farfetch에는 판매중인 다수의 판매가 있습니다. 수년 동안 다양한 스타일의 샤넬 재킷을 보는 것은 재미있는 유형입니다. 1994 년 의이 단일 브레스트 재킷 ($ 7479)과 마찬가지로 2010 년 부터이 트위드 트림 (3895 달러) 외에도이 트위드 트림이 있습니다.
{관련 : 연도보다 나이가 들지 않고 고품질 조각을 구매하는 방법}
이 기능처럼? 다른 최근 할부를 검사하십시오!

onq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